•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후기]

미세지방 주입후 2주입니다.

할꺼야 2005-08-25 (목) 00:19 19년전 1640
https://sungyesa.com/new/d04/72185
2주전 얼굴전체 지방 주입을했는데 남들은 빠질까 걱정을 하는데 전 도대체 이붓기가 언제까지 계속될런지 빠지긴 빠질런지 넘 걱정이네요. 제가 원했던건 이마와 관자 그리고 팔자 주름정도 였는데 제가 광대가 좀 있던편이라 선생님이 볼까지 넣으셨어요. 근데 지금 볼이 넘 빵빵하니 웃어지지도 않고 얼굴은 넘 심통맞아 보이고 2주정도면 남들은 외출가능이라 하던데 전 수술후 10일정도까지는 정말 남들이 보면 기절할만큼 부었다가 지금 조금 아주 조금 빠지기 시작하는데 아직도 외출은 커녕 엄마가 얼굴 다버렸다고 넘 걱정을 한답니다. 보통 볼은 얼굴살이 없는분들이 하시는것 같은데 전 얼굴이 갸름하고 작은편이였지만 볼이꺼지거나 하진 않았었거든요, 이젠 얼굴이 호빵이 되는게 아닌가 넘걱정되요. 제가 수술한곳은 1차만 하고 지방을 원심분리해서 생착율이 엄청 높다고 선전을 하던데 그말데로 정말 빠지지 않고 다 생착이 될까봐 무서워요.지금 이게 붓기인지 지방인지도 이젠 의심스럽고 넘우울하네요. 괜히 문질렀다가 지방이 빠지진 않고 울퉁불퉁 해지거나 다른데로 이동할까봐 그렇게도 못하겠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기다리면 정말 자연스러워질지 만약에 되돌리고 싶다면 어떤 방법을 써야하나 넘 고민이에요. 사우나 갈까 생각해보니 그럼 이마까지 빠질까봐 못하겠고 혹시 저처럼 첨에 넘 과주입해서 나중엔 자연스러워지신분이나 아님 끝까지 맘에 안드신분 계신가요?
Translating

63,901
554,38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5건
바빈스키 2005-08-25 (목) 09:27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d04/72190
고민이 많으시겠네여..
저두 오늘이 딱 2주째고 님이 하신것처럼 1차만 하고 원신분리술로 미세지방만 추출해서 주입하는거라 지방생착률이 높다고 재수술확률 거의 없다고 하시데여...근데 전 어느정도 붓기는 빠진거 같아요...전볼에 살이 워낙 없던터라 광대랑 볼 경계쪽이 약간 홈이 생기네여...물론 그전보다 훨 낫긴하지만여...
일단은 두달까지 두고봐야된데여...
님도 표시가 안나서 그렇지 조금씩 빠지고 있을거예요...
전 매일매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데 어느날은 어제보다 더부어있고 어느날은 다빠진것같고...그런답니다...
얼굴 만져보면 혹시 굵은 근육같은거 안잡히시나요?
편안히 맘먹고 좀 기다려보세요...그리고 넘 과다주입해서 그게 정말 살이 된다면 또 방법이 있다고 하네여....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 기다려보세여..
참고로 저두 웃을땐 어색하기 그지없네여..
귀염뎅이 2005-08-26 (금) 00:10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d04/72189
바로 저군요. 처음에 못알아보는 사람들는 다수였고 --;; 상당수가 왜 그러냐고 턱수술,코,눈,보톡스 수술까지 했다고 소문이 났었어요.
오죽하면 볼 생착되지 말라고 살살 문질러주기도 했거든요.
저도 이마 빠질까 걱정은 되었는데 (이마가 오로지 맘에 들었음 ㅜㅜ)
큰 맘먹고 사우나 가니 확 빠진 것 보다는 붓기가 확 가라앉았구요.
볼은 정말 많이 빠졌어요.
대신 이마도 조금 빠져서 아쉽긴 한데요. 볼 보다는 덜 빠진 듯 싶어요.
이젠 사람들도 인간으로 다시 보고 있어요. ㅡㅡ 예전대비 좀 부어있다고 하는데 (수술한거 말안했거든요) 이쁘다고 하네요. 전 지금 3주 지났습니다.
사우나는 3주 조금 못되어서 갔고요. 사우나 한 지 5일 되었는데 (첫날붓기 빠진 거 보고 놀래서 더 빠지면 어떡하냐고 쪼기 상담방에 올리기도 했는데) 그 이후론 서서히 빠져가네요.
지금 마음은 오히려 후련합니다~ ^^;
귀염뎅이 2005-08-26 (금) 00:11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d04/72188
참, 저도 과주입이어서 선생님이 2주차에 갔을때 2차 안해도 될 정도라고 하셨고요. 여쭤보니 문질러도 지방 다른데로 안간대요. ^^;;
캬캬캬 2005-08-26 (금) 06:33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d04/72187
음, 저 미세지방 관심있거든요. 그거, 얼마 정도 하나요? 그냥 지방주입술보다 효과 크다고 하던데... 다른 지방주입술은 나중에 많이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관자놀이 등등에 지방주입을 좀 해야 하거든요. 제발 비용과 병원 좀 알려주세요. 광대부터 할거지만, 나중에 봐서 지방주입(미세지방)도 하고 싶거든요. 쪽지 부탁합니다.
할꺼야 작성자 2005-08-27 (토) 15:29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d04/72186
바빈스키님 사진방서 보니까 넘 예쁘게 되셨네요. 전 볼은 전혀 계획이 없다가 한거라 과주입되서 퉁퉁할까봐 걱정이구요. 저도 볼에 무슨 지방 덩어리처럼 뜬뜬한게 잡혀요 그래서 웃어지지도 않고요. 귀염뎅이님 저도 세수할때 살살 문질러줬봤어요 지방좀 빠지라고 인상이 너무 퉁퉁부은 놀부엄마같이 변해서 걱정인데 이마에 생착잘되라고 미리 맞은 보톡스가 눈매를 이상하게 변화시킨것도 있는것 같아요. 캬캬캬님 쪽지드렸어요. 다들 감사하고 예뻐지세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