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성형외과에서 권재현 원장님께 광대랑 얼굴 지방흡입 수술을 받았고 10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처음엔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았는데, 지금은 정말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 남겨봅니다.
회복은 생각보다 빨랐어요! 2주 정도 지나니까 화장도 어느 정도 가능해서 사람답게(?) 다닐 수 있었고, 음식도 그쯤부터는 웬만한 건 천천히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당시엔 5개월쯤 됐을 때 “이제 붓기 다 빠졌나 보다” 싶었는데, 지금 다시 그때 사진 보면 퉁퉁이네요 ㅜ
붓기 관리는 병원에서 제공해준 고주파 관리 열심히 받았고, 틈틈이 산책도 자주 다녔어요. 확실히 도움 많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신기한 건, 항상 먼저 눈에 띄던 광대가 어느 순간부터는 안 보이기 시작했단 점입니다. 어느 순간 거울을 봤는데 자연스럽게 정돈된 얼굴이 보여서 그게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권재현 원장님은 진짜 너무 쏘스윗하시고..디테일하게 신경도 많이 써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실장님이랑도 소통이 빠르고 편하게 잘 돼서 전반적으로 병원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어요. 윤곽 후기들을 보면 전신마취가 진짜 힘들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여긴 수면마취라 회복이 더 빨랐던 것 같고 수술 직후 통증이 크게 없었어요!
주변에서도 “뭔지 모르겠는데 예뻐졌다”는 얘기를 진짜 많이 들었어요. 확 티 나는 느낌보다는 자연스럽게 예뻐졌다는 반응이라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