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전부터 얼굴에 볼륨감이 없고, 특히 볼 쪽이 좀 꺼져 보여서 항상 스트레스였어요. 얼굴형 자체는 갸름한 편이라 주변에서는 잘 모르겠다고 했지만, 저는 볼페임, 그리고 전체적으로 납작한 느낌이 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처음엔 지방이식이나 필러도 고민했었는데, 만족 못 할 것 같고 성형한 티가 많이 날까 봐 선뜻 못 하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진짜 큰맘 먹고 광대수술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여기저기 상담 받아보다가 결국 소다성형외과로 결정했어요! 가장 큰 이유는 권재현 원장님이 한 분이시라서, 수술부터 사후관리까지 전부 직접 봐주신다는 점이었어요. 이게 진짜 믿음직하더라고요. 저도 그렇고, 동생도 같은곳에서 먼저 수술했는데 둘 다 진짜 만족 중이기도 하고 얼굴에 흉터가 없는게 좋아요.
광대 수술을 했는데, 막 드라마틱하게 확 줄어든 건 아니지만 얼굴선이 훨씬 부드러워지고 입체감도 생겨서, 인상이 달라졌어요. 뭔가 전보다 더 여성스럽고 세련돼 보인다고 해야 하나? 지금은 수술한 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붓기 거의 다 빠졌고 회복도 생각보다 순탄했어요. 초반에만 좀 멍이랑 붓기 있었고, 그 외에는 큰 불편 없이 회복했어요!!
요즘 거울 볼 때마다 기분 좋네요! 주변 친구들은 광대한줄도 모르고 항상 얼굴형 이쁘다고 부러워해요. 저처럼 얼굴에 볼륨 없어서 고민하셨던 분들한테는 광대수술도 진짜 좋은 선택일 수 있다는 걸 말해주고 싶어요. 저는 정말 만족해요! 소다성형외과, 그리고 권재현 원장님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