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진턱에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살아가다가 자신감을 가져보고자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해주신다는 병원을 여러군데 서칭해서 그중에서 후보를 추렸고 그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병원에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하였고, 원장님이 본인이 추구하는 스타일로 고집하시는게 아닌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최대한 맞춰주시겠다는 상담에 신뢰가 가서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했기 때문에 원장님이 제가 원하는대로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수술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수술후 2주차까지는 얼굴이 많이 부어있었고 2주차부터 붓기가 점점 빠져서 3주정도 되었을때는 붓기가 많이 가라앉아 주변에서 모르셨습니다. 저는 수술체질인지 수술 다음날부터도 큰 고통없이 견딜만했습니다. 수술후 몇일동안 앉은자세로 자야하는게 불편했지만 그것도 견딜만했습니다. 냉찜질 자주해주고 가글 열심히 해주었더니 입안 상처도 금방 아물었던것 같습니다. 땡김이는 귀찮아서 잘 안했는데 큰 문제는없었습니다.
수술후 한달정도 되었는데 얼굴에 큰 붓기는 거의다 빠지고 잔붓기만 남아있습니다. 입도 예전만큼 많이 벌어지고 조심스럽긴 하지만 이젠 딱딱한 것도 잘 먹습니다. 입안 상처 부위에 음식물이 자꾸 끼는 번거로움이 아직까지는 있지만 아물고나면 이러한 불편함도 곧 사라질 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수술하고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더욱 만족할 것 같습니다. 몇개월 뒤에 또 후기 들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