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광대랑 사각턱이 너무 부각돼기도하고 남자라서 굳이..? 라는 생각에 수술은 생각도 못하고 컴플렉스로만 생각하고 지내오다가 이번에 너무 즉흥적으로 결정하고 수술하게 됐습니다
평소에 1000만원대가 넘는 가격으로 알고 있었는데 윤곽의 정석은 이벤트가로 한부위당 165만원으로 너무 합리적인 가격이어서 얼른 결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병원 가자마자 실장님이랑 직원분들 간호사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대해주시는게 많이 보였습니다.
저의 즉흥적인 느낌을 아셨는지 ㅋㅋ 오정석원장님은 상담할 때 세세하게 니즈를 엄청 고려해주시고 상담도 원하는만큼 길게도 해주십니다.
수술하고 좀 힘들었는데 새벽에 문자해도 원장님이 직접 즉각즉각 다 대답해주시고 직접 전화해서 꼭두새벽에도 내원해도 된다고 많이 힘들면 바로 직접 봐주시겠다고 하실정도로 엄청 친절하시고 진심으로 케어해주십니다ㅎㅎ
간호사분들도 다 프로페셔널 하시고 다들 경력이 많으신지 여유있게 다 해결해주십니다.
2주차가 지난 지금 붓기가 다른사람들보다 많은편인데 실밥풀러가서 뼈사진보고 엄청 많이 깎였다는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병원 내원해서도 다들 엄청 친절하게 봐주시고
병원이 바빠서 그날 좀 기다렸는데 너무 죄송해하시고 직원분들 간호사님 원장님까지 다 오래기다리게 해서 죄송하다할 정도로 너무 친절하게 봐주셔서 오히려 제가 다 죄송할 정도였습니다. 원장님도 수술 직후에 바로 상담해서 피곤하실법도 하신데 엄청 세세하고 사진 하나하나 다 보여주면서 30분가량을 설명 해주셨습니다.
윤곽 생각 있으시면 윤곽의정석 강추 드립니다.
돈 내고 저렴하다고 모른척하는 병원이 아니고 서비스를 제대로 받는 기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