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수술했습니다
전 부산에 살고요
수술전과 수술후 사진입니다
수술시간은 총 6시간걸렸고요 수면마취를 4번이나 했습니다
이마는 원래 짱구였구요.윗이마가마니뽈록했고아래쪽이마는좀꺼져있었어요 남들은 이마에 지방넣고 난리들이었는데 전 이마가 짱구라도 좀 넓어서 까고 다니지도 못했답니다.
서울에서 모발이식할려고했는데 왔다갔다 차비도 있고 부산에서도 마니 한다길래 조금 싸게해서 했어요.
눈밑애교랑 귀족수술. 보조개.머리는 이마쪽밑에 3자부분밑에 심었습니다.
둿머리 중간부분을 절개해서 깨맷다고 하더군요 .
첨에느 숙여서 둿머리카락을 절개해서 머리는 채취한다음 이마에 하나하나씩 심더군요
시간은 좀 오래걸렸어요. 겁이 나네요.
덜컥 한게 아닌가 생각도 들고 겁도 나고
혼자 병원갔다가 오늘 비도 오는데 택시타고 집에서 혼자 죽시켜먹고 혼자서 이 병치레를 다했습니다.
혼자서도 대단하다 생각이 드네요 두피 모발이식하신분들 조언좀해주세요 머리 첨에는 빠지다가 다시 난다는데 차후 관리가 더 조심하다고 하던데 걱정이에요.
호박즙 시켜서 먹고 있고요 귀족이랑 보조개까지한지라 죽만시켜서 먹고 있어요. 원래 하기전에도 눈밑에 애교는 조금있었구요. 입꼬리는 원래 마니 올라간답니다.
그래서 팔자가 마니 패여서 귀족수술하러 갔다가 다 지르게 되었습니다 모발이식하신분 머리 다시 다 날려면 몇개월걸리고 드라이뭐고 관리를 어떻게 해야되나요
오늘 바로 수술하고 바로 찍은사진이에요
이따 실밥풀고 부끼 더 빠지면 더 올릴꼐요
지금은 얼굴이 심하게 부어서 오늘 첫날이라 선풍기아줌마같고요 일주일이나 몇일뒤에 부끼더 빠지고 올릴꼐요
오늘은 첫날이라 모발심은 부분이 빨갛게 되어있어요.
나중에 내머리카락처럼 자라난대요 이마 까고 다닐려면 9개월은 걸린다고 하네요 빨리 시간이 지났음 좋겠어요 적금도 꺠고 어렵게 하는건데 조만간 라식수술도 해요 ^^ ^ 광대 수술도 넘 하고싶은데 광대는 겁나서 무섭네요 이뻐지세요 그리고 수술은 절대 쉬운수술이 아니니 넘 쉽게 봐도 안된답니다.
쇼핑몰은 준비중이고요 이거 다한다음 자리 잡을떄까지 웹배우다가 할려고요.혼자서 병치레하는거 힘드네요. 근데 머리는 모자쓰고 댕기면안되기때문에 오늘부터 거즈다 떼서 그냥 모자안쓰고 돌아댕겨요 모자쓰면안된대요. 보조개는 아직 한달까지 계속 패여인대요 귀족도 한달동안 심하게 웃지말라고 하네요. 수술한지 이틀쨰라 가글하고 있구요 밥은 먹는데 조금씩먹어요 마스크끼고 잘 돌아 댕겨요 지하철타고 병원가고 ㅎ 워낙 집에 있기 싫어하는성격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