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마,관자놀이,볼,팔자 다 넣었거든요.. 볼이 워낙 살이 없어서..의사선생님이 볼은 좀 과주입을 해주셨는데..나중에 2차할때 많이 안넣어도 되게끔..
이마나 관자놀이등은 일주일 되니깐 적당히 자연스럽게 괜찮은데..볼은..워낙 없던 볼이 갑자기 볼록하게 생겨서 그런지 2주가 지난 지금도 빵빵하답니다.. 그런데 님 사진 보니 볼이 좀 울퉁불퉁 보이는데.. 병원가서 상담해보세요..
꽤 아프죠. 2차때 수면마취해서 넣어주는데(저도 1차는 턱 전신마취 할 때 같이 해서 그때의 아픔은 모르고) 마취에서 깨어나니까 무쟈게 아프더라고요. 끄응~ 끙~ 거리면서 따라온 언니를 잠시 공포에 몰아 넣었다는. 근데 금방 안 아파져요. 한 십분 정도만 많이 아프고 그 다음엔 언제 아팠냐예요. 넣은 곳에 동통은 그 다음날까지 가볍게 느껴지지만.^^ 한데 이것도 많이 넣었을 경우예요. 그날 지방주입한 다른 사람들은 저처럼 아파하진 않더라고요. (전 처음에 지방을 많이 빼서 2차때 아주 빵빵하게 넣었거든요.)
저도 일주일안으로 이마,관자놀이,볼, 앞광대부분에 지방을 넣으려고 하는데
아직 병원을 못정했어요~! 되도록 빨리 하고 싶어서 죽겠어요!!
상담은 신사동쪽에 성형외과 한곳에서만 받았는데...
걱정이 되네요~! 지방이 뭉치지 않게 잘~ 하고... 최소 3회까지는 해야~!
흡수되지 않고 남아있다고하는데... 님~! 하기전과 후에 사진을 볼 수있을까요?
그리고 쪽지로 도움 좀 주세요! 병원하구 비용잉요^^
부탁드립니다~!
답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 선생님과 상담해 보았는데, 지금은 부기가 빠지면서 밑으로 내려오는 중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엔 눈 밑 부분이 꺼진 대신에, 턱 선은 매우 강한 편이라서, 일부러 볼 밑 부분 까지는 안하셨대요. 밑에까지 하게 되면 하관이 너무 넓어질 것 같아서요.
그래서 지금 부기가 내려오면서 수술한 부위와 하지 않은 부위에 경계가 생기는 거라고, 시간 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하시는군요.
의사 선생님께서 그렇다고 하시니, 믿어야 하겠지만.. 당장 낼모레 출근해야 하는데, 이 얼굴로 해서 가야 하는지.. 걱정입니다. ㅠ.ㅠ
제가 하도 걱정하니까 선생님이 일부러 부기 빼는 주사도 더 놓아주셨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사진보다 붓기가 많이 가라않았어요. 저 볼 부위에 불독같은 부분만 아니면, 지금 당장 출근해도 지장 없을 정도랍니다.
나랑 비슷한듯..
나두 저렇게 불독 살처진것처럼 코옆 살이 축 쳐졌어요 ㅜ.ㅜ
저렇게 될지 꿈에도 몰랐는데 눈밑부분이 오히려 더 들어가 보이고
코옆 불독같이 보이는 부분만 빼고 다 빠졌어요
진짜 안빠지고 주름까지..
저곳에 넣으면 다 불독 처럼 되는건지 ..20일이 넘었는데
그나마 님은 별로 티 안날것 같은데..
난 얼굴이 작은데다가 살도 좀 없었던 터라 그부분만 많이 넣었는지 그부분 빼고 다 빠졌어요
좀 늦게 빠지나봐요
지금 얼굴 상태.. 그대로예요.. ㅠ.ㅠ
눈 밑 부분으로는 붓기가 많이 빠진 것 같은데, 불룩하게 처진 볼 부분은 전혀 변화가 없네요.
오히려 눈 밑 부분으로 붓기가 좀 빠지니깐 볼 부분이 튀어나온게 더 도드라져 보여요.
어제부터 출근해서 계속 일하고 있는데, 이상하게 오후가 되면 더 부어오르는게 느껴지구요. (사람들도 오후에 더 붓는다고 말하더라구요)
병원에서는 계속 붓기라고만 말하는데, 좀 불안한 생각이 들어요.
이게 정말 붓기라면 며칠째 이렇게 그대로일 수 있을까요? 다른 부분은 다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