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고 망했는데 자세교정하고 교합교정하니까 변화가 있네요.
원래 자타공인 좋았던 얼굴형으로 돌아가더라고요. CG같이 생겼다거나 멋있다 등의 말을 들었었음.. 제가 원래 좋았었던 얼굴형에서 갑자기 말아먹은 케이스인데 그게 갑작스런 부상으로 인한 오랜 투병으로 인한 자세와 습관에서 왔어요. 좌측골반 우측어깨를 아예 잘못쓰게 되고 하다보니 부정교합이 심해지고 턱장애, 개구장에 이갈이(치아깨짐) 등으로 급격히 하루하루 못생겨진 케이스입니다. 여튼 성형하고 조금도 개선이 없고 기능, 미용 등 여러가지 상황들이 되려 전보다 안좋아지는 상황이 되었으나 오늘 얼굴형이 갑자기 전처럼 돌아간듯이 되었습니다. 자세랑 교합교정을 했는데 그렇게 되었어요. 그러나 이미 불거진건 조금 남아있는듯 하긴해요. 자세는 견갑골이랑 골반을 교정해 어깨 모양도 좋아졌어요 문제는 수술때문에 입술이 이뻤었는데 인중길어지고 윗입술이 쳐지고 옆에서보면 할머니처럼. 얼굴 풍선아줌마처럼 빵빵하고 늘어진느낌. 군데군데 집중하지않고 전체적으로 보면 펑퍼짐한 붓기가 늘있음.근데 조명과 각도조절 잘하면 정면에선 덜한데 각도 변경될때 특히 오른쪽은 옆모습 박살. 씹는거랑 운동이랑 입안불편감이랑 양쪽 라인 부자연스러움, 회전하면서 얼굴볼때 생기는 밋밋해지는 부작용, 쳐짐 패임등의 부작용. 부디 수술전에 최대한의 노력을 해보세요. 그래도 해야겠다하면 하시되 블랙있는 병원에선 하지마시구요. 블랙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윤곽은 부작용이 엄청 많은 수술같습니다..ㅜ 제가 한곳도 그래도 효과는 아니지만 고정은 안전하게 하는편인것같았는데도 후회가 너무 많네요.
참고로 수술전에 ㅁㅇㄷㅇ ㅅㅄ원장님께서 수술하지말고 얼굴에 근육좀 많고 살이 많이쪘으니 살빼라고 하셨는데 다른병원에서 영업당해서 수술하게 되었습니다... 님들 혹시 하지말라는 원장님 만나면 그후로 왠만하면 상담도 안다니시는거 추천...ㅜ
글만봐서는 외모강박같은데 분석적으로 외모흠을 잘 짚어낼수는 있기때문에 연예인들 얼굴까라면 전부 깔수는 있는데, 외모 욕심은 크게 없어서 외모가 나빠도 상관없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수술을 어쩔수 없이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수술로인해 성괴가 되었지만 수술전인분들, 화이팅입니다.
[@냐냐단] 사실 정상인들이면 그렇게 심하진 않을텐데 골반이랑 견갑골재위치 시키고 올바른 자세 유지할수있는 근육들을 기르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는 큰부상때문에 트라우마때문에 탈인간급으로 과한긴장과 이완으로 심하게 오랜시간 비틀어졌던거라 어려웠는데 한번 고관절이나 견갑골위치에대해 검색해보세요. 저는 검색해서 찾은게 아니라 운동하면서 한쪽은 자세가 괜찮아서 왼쪽어깨를 오른쪽어깨로 최대한 따라하려고 했어요. 근데 그렇게 자세가 괜찮아지니 얼굴이 돌아오더라구요. 그 후에 과거 어디서 본듯해서 검색해보니 견갑골 광대가 연관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미 수술해버린거라 얼굴이 중간에 짤린듯이 이상하게 되었어요. 성형때문에;;
[@선데이지]네 무게중심이 한쪽으로 너무 쏠려있지 않은지 잘 파악해보세요. 앞이나 옆이나 뒤로 쏠려서 골반이 전방경사나 후방경사나 측만증이 심하지 않은지 등.. 허리가 너무굽으면 견갑골부터 목까지도 변화가 생겨요. 근데 또 발목이 또 굳으면 허리에 문제가 생긴다고 하니 발목도 유연하게 잘 풀어주세요. 저같은 경우에는 앞발로 생활하고 운동하니까 들어갔던 어깨랑 견갑골이 재위치되어서 잘 교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있을때나 평소 허벅지가 붙어서 11자가 되도록 내전근을 사용하는것도 중요한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