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나이 들면서 눈꺼풀이 처지니까 쌍꺼풀도 풀리고 눈매가 점점 답답해 보여서 사진 찍는 것도 싫어하시고 외출할 때도 신경 엄청 쓰시더라구…ㅠㅠ 요즘은 눈이 피곤해 보인다는 말도 자주 듣다 보니까 스트레스가 컸대. 수술까지 고민하시길래 같이 상담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연차 하루 쓰고 병원 투어를 같이 다녔어! 여러 군데 가봤는데 아이디로 간 이유는 여기가 중년층 눈 수술 케이스가 많아서였지. 다른 병원은 젊은 층 쌍꺼풀 후기만 많은데, 아이디는 엄마 또래 후기 사진이 많아서 현실적으로 참고하기 좋더라구~
근데 또 걱정됐던 게 엄마 또래 분들 눈 수술하면 인상이 세 보이는 경우 많잖아? 근데 이문기 원장님이 상담하면서 그 부분 먼저 짚어주시고, 엄마랑 비슷한 케이스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진짜 자연스러워서 안심했어! 엄마가 눈매가 또렷해졌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리니까 원장님이 앞트임 + 부분절개 + 눈썹거상 같이 하면 제일 좋을 거라고 추천해주셨어.
지금 수술한 지 한 달 정도 됐는데, 눈매 훨씬 또렷하지 않아? 앞트임도 같이 하길 잘한 게 눈이 시원해 보이고, 졸려 보이는 느낌도 거의 없어졌어. 엄마도 한 20년은 젊어진 것 같다고 하면서 거울 볼 때마다 좋아하시는데 나까지 뿌듯해ㅎㅎ 요즘엔 외출 준비도 즐겁게 하셔서 수술 결정하길 진짜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