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눈이 짝짝이에 눈과 눈썹 사이의 공간이 좁아서 답답해보였고 이 점을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사진에서 쌍수한 티가 나는게 정말 싫었어요ㅠㅠ
그래서 자연스러움을 강하게 추구하였는데 지금은 모두 자연스럽게 잘되었다고 합니다!
발품을 정말 많이 팔았었는데 장준영 원장님이 아이팅 성형외과로 옮기셨다는 것을 듣고 상담 갔다가 바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향과 추구미를 바로 맞춰서 말씀해주셨고, 정말 디테일하고 친절한 상담에 믿고 맡겼고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어렸을 때부터 상담가면 이마거상이 필요한 눈이라고 들었는데 아무래도 쉬운 수술이 아니라 미루고 있었어요. 하지만 인생에 더이상의 재수술은 하고 싶지 않아서 확실하게 끝내버리기 위해 고민 끝에 이마거상까지 함께 결정했습니다. 장준영 원장님에게 믿고 맡기고 싶은 이유도 컸어요.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해요!!
그리고 장준영 원장님에게 굉장히 감사했던 게, 일주일 차에 실밥 제거하러 방문하였는데 양 눈의 눈 뜨는 힘 차이가 보인다면서 그날 그 자리에서 바로 오른쪽 눈만 눈매교정을 해주셨어요. 전 그저 붓기차이라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눈매교정을 받으니 훨씬 낫더라구요. 사실 붓기차이라고 말하고 넘길 수 있을 거 같은데 장준영 원장님은 정말 진심으로 해주시는 구나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 애프터케어 정말 확실해요.
처음 4,5일 동안은 붓기가 많아서 고생했지만 실밥 제거하면서 붓기가 정말 빠르게 빠졌어요!
한 달 되면서는 화장하면 눈 수술한지도 모를 정도로 엄청 자연스러워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