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가을쯤에 이와백 성형외과에서 쌍꺼플 수술 처음 하게 되었어요
눈두덩이가 지방으로 약간 두꺼운편이고 피부조직도 두꺼운 편이고 약간 돌출 안구 입니다. 수술실은 가을이라 약간 더운듯 했으나 에어컨으로 적당한 온도를 맞춰 주셨어요. 원장님 한분과 간호사는 1명인지 2명인지 모르겠으나 계셨어요. 상담때 저는 의사 선생님이 신뢰가 가서 수술 결심 하게되었고요.
남자 눈성형은 높지 않게 한다고 했으나 저는 눈떳을때 약간의 라인이 보이길 원해서 6mm 정도 라인으로 수술 했습니다. 부분 마취 하였고 앞트임 먼저 수술후 쌍꺼플 하였고 수술 중간중간 라인 잡을때 눈 떳다 감았다 하니 끝났고 수술시간은 1시간+20분 정도 소요된거 같네요.
1개월차 보시면 생각보다 앞트임이 새부리 처럼 뾰족하지 않고 둥글게 되어서 티가 적었습니다. 그치만 좀더 텃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자연스러운게 나은듯합니다. 두꺼운 피부, 늘어진 피부 정리, 눈지방 제거등 수술로 인한 손상이 큰탓인지 붓기는 좀 심했지만 한달 정도되어 큰 부기는 다 빠진 상태이지만 아직 붓기가 좀 많이 남았네요. 생각했던거 보다 라인이 높아서 좀 걱정이지만 붓기 빠지면 내려 가고 오히려 지금 살짝 높은게 오히려 좋다 생각 하면서도 걱정이 드네요. 붓기는 빠르면 3개월 늦으면 6개월에서 1년 까지도 갈 수도 있다고 해서 느긋하게 기다리면서 운동도 하면서 기다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