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 지방재배치 수술 두달차 후기 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오브제 성형외과를 알게 되었어요. 친구도 지인소개로 알게 되었다고 했구요. 조금만 검색해 보면 알겠지만 오브제 성형외과가 눈밑지방재배치로 유명하더라고요.
직장 때문에 일정 맞추기도 어렵고 더 늦기 전에 해야겠다 생각해서 여름휴가 기간에 오브제에서 바로 상담 잡고 수술 진행했어요. 제 일정과 맞게 가능하신 장욱원장님께 수술받았구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했던만큼 설명도 친절하고 자세하게 해주셨어요.
저는 잘 붓는 체질이라 그런지 수술 후 한달정도까지는 잔 붓기가 남아있었어요. 출근은 열흘 뒤에 했는데 일상생활에는 문제 없지만 나만 아는 붓기 있잖아요. 눈 밑 살도 내 살 같지 않은 느낌도 있었구요. 피곤한날은 눈 밑이 뭉치는 느낌도 있구요. 걱정되어서 상담 진행했던 실장님께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빠른 답변해주셔서 그 점이 참 좋았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두달이 지나니 이제 내 살인것 같은 느낌이고요. 눈 밑 뭉침도 확실히 줄었어요. 세달째에 수술후 경과본다고 하니 그쯤되면 자리잡는건가봐요.
늘 피곤해보였는데 요즘은 거울보면서 얼굴이 덜 피곤해보여서 너무 좋아요. 다크써클도 줄었구요. 진작 할것을 왜 고민했나 할 정도라 지인들에게 추천 많이 하고 있어요. 고민되시는 분들은 상담 먼저 받아보시길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