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고 걱정되서 글 올렸옸는데 일주일차 후기 남긴다
매몰 하려다가 당일 절개로 변경하고 피부 잘라내서 처진거 보완해서 수술했어.
첫날 라인 마음에 들었는데 붓기때문에 걱정 많았는데 1차 실밥 제거하고 어제 절개선 실밥 제거하니 눈도 시원하고 붓기도 빠지는 느낌.
오늘차 사진은 아침이라 상당히 부어있는데 오후되면 괜찮아지고 멍도 조금 남았는데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야^^
다만 붓기 양쪽이 조금 달랐는데 좀더 부은쪽이 절개선 위로 라인이 잡혔네 ㅠㅠ 이거 나중에 붓기 빠지면 절개선으로 내려오겠지????
그쪽 눈만 라인 제대로 잡히면 완전 첫쌍수 만족일듯!!!!
근데 쌍수 하고나니까 입술이 너무 얇아보여…
성형 하면 다른데도 계속 손 댄다더니 입술 필러라도 살짝 맞을까 하는 생각에 후기 보러 다니는중 ㅎㅎㅎㅎ
병원실장 하는 언니한테 소개받아서 간곳인데 원장님 꼼꼼하시고 팩트만 알려주시고 최대한 내 의견 반영하려고 해주셔서 좋았어!
상담가서 처음부터 원장님이랑 얘기하고 비용얘기만 실장이랑 했고 수술하고 3일뒤, 일주일뒤, 한달뒤 이렇게 만난다.
다른 병원 갔을때는 붓기 없다는 식으로 일주일이면 큰붓기 빠진다고 설명해주고 사진도 정말 붓기 없는 사진만 보여줬는데 여기 원장님은 일주일뒤 사진도 붓기랑 노란 멍 있는 사진들 보여주시고 큰붓기는 한달 잔붓기는 6개월 지나야 빠지는거라고 얘기해줌.
한달뒤 경과 보는건 그때가 절개선이 제일 빨간색이 될 시점이라 미리 안내 해주는데 환자들이 잊고있다가 주변에서 절개선 흉졌다 빨갛다 이러면 불안해 해서 일부러 한번 더 잡아주신다고 불안하지 않으면 2-3달 지나서 와도 된다고 하셨어.
큰붓기 없어지면 라인 다시 봐주신다고 하셔^^
강남처럼 화려한 공장느낌 아니라서 오히려 좋았던거 같아.
혹시 첫수술 앞두고 있는 예사들 너무 불안해 하지말고 겁먹지마!! 나 완전 쫄보에 수술방에 들어가기 전에도 덜덜덜 떨고 베드 누워서 정말 개떨듯 떨었는데 수술 시작하고 나니까 점점 괜찮아지더라고!! 첫수술이라 망할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예사들 투어 많이 다니고 좋은 원장님 만나길 바랄게!!
이번주에 다녀왔는데 수술라인보다 조금더 높게 된부분 물어봤는데 눈꺼풀이 너무 얇아서 그렇게 된거 일수도 있고 붓기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하고 내가 사진찍은곳만 그런줄 알고 물어봤는데 반대쪽도 그렇다고 하시면서 딱지 제거해주시고 이번달 말에 한번 더 오라고 하셨어 ㅎㅎ 눈뜨는 연습 많이 하라고 하심. 이마 힘말고 셀카 찍듯이 눈 크게 힘주면수 이쁜척 하래 ㅋㅋ 예사는 이제 한달되는데 어때? 잔붓기 6개월 이상 간다고 하니까 예사도 눈뜨는 연습 열심히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