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한지 6주차 됬습니다.
원래 제 눈이 짝짝이+매섭고 졸려보이는눈+ 두꺼운 눈커플 이였어서 많이 트라우마였습니다..
잘생겨 지기보단 선한인상이라도 되고싶다고 생각해서 성형을 했는데 이렇게나 바뀔줄 몰랐습니다!
트임을 3군대나 했는데 전혀 부자연스럽지 않고 한지도 모를정도로 자연스럽습니다! 눈이 확 트여서 잘생겨보이고 트라우마 였던 부분들 다 완벽하게 개선되었습니다!
이제는 어딜가도 자신있게 눈 뜨고 다니게 되었고, 거울보면서 너무 행복해요 ㅎㅎ누나나 친구들도 잘됬다고 하고 모르는 사람들도 예능쪽일 하냐고 물어봅니다^^ 얼굴에 자신감이 생긴다는게 이렇게 행복한건지 몰랐고 전혀 후회가 없습니다! 한번 할때 잘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찾아보고 한번에 트임이랑 쌍수까지 다했는데 그래서 더 결과가 잘나온거 같아요. 병원도 나이스 초이스였다고 생각합니다.
눈은 코와 다르게 관리할것도 딱히 없고 불편한점도 없어서 정말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이 마스크 쓰고 다녀서 얼굴 전체를 알수 없는 시기에는 눈만 예뻐도 이미지가 확 사는거 같습니다!!
아직6주 밖에 안됬는데도 인생이 크게 달라진걸 느껴요.. 꼭 꼭 병원 잘 알아보시고 후기와 스타일에 맞는 병원에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탑페이스 성형외과에서 천정현 원장님이 집도해주셨습니다.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딱히 없었고 만족스러운 부분은 꼼꼼한 상담과 필요한 수술만 권해주시는곳, 철저한 사후관리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결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