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부분절개로 했다가..
한 쪽 눈이 풀려서.. 3개월 전 다시 매몰로 재수술 했습니다.
첫번째 했을땐 라인도 딱 좋았고 눈이 이뻤는데..
재수술 한 후 처음과 같지않아 많이 속상합니다.
선생님께 갔더니 괜찮다고 하시는데..
자기가 한 수술 이상하다고 한 의사가 어디있겠습니까?
회원님들의 냉정하고.. 냉철한 조언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우선 저의 눈은..
보시다시피 작지는 않고 큼직합니다.
하지만.. 눈 모양이 동그랗고 큰 이미지 보단..
옆으로 길어요.
그리고 눈이 많이 돌출이 되어서 부리부리한 강한 인상을 주는 그런 눈입니다.
근데 이런 부리부리한 눈에 아웃라인으로 매몰을 했습니다.
눈하고 라인하고 따로 논다는 느낌이 들어요.
3번쨰 있는 사진이 그나마 제일 정확히 나온거 같네요.
회원님들~~
1. 이런 저의 튀어나온 눈에는 아웃으로 잡는것 보다 인라인으로 하는것이 더 부드러운 인상을 주나요?
2. 보시기에 제 쌍꺼풀이 잘 어울리는 건가요..
3. 첫번째, 두번쨰 다 아웃라인으로 했는데.. 세번째 인으로 가능한가요? (선생님께서 그렇게 하면 공사가 크다고 하시네요.. ㅠ.ㅜ)
제 시각의 주관적 견해로는 아웃라인이라 하셨지만 아웃과 인의 중간이신것 같은데요... 그리고 인이라고 해서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아웃이라고 사나운 인상을 주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론 제가 볼땐 쌍거풀 모양이나 등등 이쁜것 같구요. 오히려 재수술을 해서 더 만족스런 결과는 얻지 못할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본인 맘에 드는것이 가장 중요하니 하지말라고 할순 없겠지요.. 마지막으로 매몰로 하셨다면 아웃에서 인으로 얼마든지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제샹각엔..님 눈이 좀 아까워요..짐.. 눈은 크고 동그란 편인데.. 라인은 길게.. 거의 직선식이네요..그래서 눈라인이 좀 따로놀고...매섭게 보이는듯해요..이구.너무 냉철했나요...;;라인이 좀더 라운드형 이었으면 훨씬 자연스럽고 이뿔듯해요~^^ 스트레스 받으시면 수술하심이 편하실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