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눈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한쪽만 재수술.

헤나 2005-04-15 (금) 19:15 19년전 1298
https://sungyesa.com/new/d03/209849
제가 99년에 부분절개로 눈을 했는데요, (잘 기억이 안나요..매몰이었는지 부절이었는지.. 부절같네요)
작년부터 오른쪽이 슬슬 풀려서 화장하면 생기고 안하면 풀려있는 상태였지요. 압구정과 신사 두곳에 병원이 있는 피부과도 위층에 붙어있던 어떤 큰 성형외과서 했는데(이곳 이름도 격이 안나요.,. 나 바보 -_-;)
한 4년넘으니 슬슬 풀리더군요. 이번에 일주일정도 시간이 나서 고민하다가 여러군데를 가봤는데, 강남쪽은 한쪽만 살짝 다시 집는데도 80만원정도 불르더군요. 그래서 명동으로 나와서 몇군데 가서 딜하고 했어요..
가격은 요즘 쌍커풀하는 가격의 딱 반.. 한쪽이라고 원래 반가격은 아닌데 선생님이랑 가격 조정했어요.
풀린쪽 앞쪽만 다시 찝었구요, 지금 3일됐어요. 보기에 새로한눈이 쌍겹이 더 찐하고 아직 살짝 점처럼 멍이 든 상태라 티가 나지만, 쌍까풀을 예전에 해봐서 그런지 점점 옅어지고 몇개월 지나면 양쪽 비슷해 질꺼라 믿습니다.
여기보니깐 매몰이나 부절로 저처럼 했다가 한쪽만 풀린분이 많으시길래요.. 후기 올려요.
참 한곳은 ㄱㄷㅈ(의사샘이름)성형외과 였는데, 명동 입구에서 좀 들어가 베스킨라빈스 건물 3층에 있는거에요.
몇분이 쪽지 주셨는데 일일이 답장안하고 그냥 여기다가 글 남겨요. 그럼 다들 이쁜이 되세요~
Translating

1,477,100
1,524,55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