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묻기] 복코 재수술 하고싶어요
익명 본문
3년 전에 복코 수술을 했지만 너무 자연스럽게돼서 그렇게 효과 못본거 같아요
실리콘3mm를 넣었고 코끝 비중격연골사용하고 절골까지했었어요.
저는 표시된 부분의 살을 좀더 제거해서 콧대와 콧볼라인이 서로 명확하고 뚜렷했으면 했거든요..
저것때문에 스트레스예요. 분명 전보다는 좋아지긴했지만 아직도 뭉툭하다는 소리들어요. 콧볼 세로길이도 넓어보이고.
만약 재수술한다면 콧대는 건드리지않고 표시된부분의 지방만 제거하고싶은데 그게될지 의문이네요.
걱정되는게 제가 코수술 후 비염이 심해졌는데, 코 재수술을 하게된다면 비염수술도 같이해야하나 고민이네요..
아님 그냥 콧볼축소만할까요ㅠㅠ
복코수술하려는 분들은 진짜 처음부터 잘 알아보시길 ㅠㅠㅠㅠ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지저귐] 그런가요?ㅠㅠ 왜 제눈에는 아직도 복코로보이는지ㅠㅠㅠㅠ
음냐님의 댓글
음냐
그렇게 뭉툭한 코가 아닌데요..? 부작용 없으시면 또 손대는거 비추해요 ㅠㅠ 코는 너무 손대면 안돼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저도 더이상 손대기싫은데ㅠ 자꾸 신경쓰이네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미미씨] 수술했는데도.. 못알아보고 코가 뚱뚱하다는 소리 들은 적이 있어서 너무 신경쓰이네요...
아이밥님의 댓글
아이밥프로필
코 예쁜데요? 그리고 화살표 부분! 저도 저런 거 있어요. 저거 혹시 지방이 아니라 숨길이 지나가는 비어 있는 공간이지 않나요? 저는 그 부분을 손가락으로 누르면 숨 쉬기가 답답해지던데요. 그런데 코에 이렇게 살이 들뜬 것 같은 부분 없이 뼈대 모양대로 날렵해보이는 분들도 있긴 하던데 그런 분들은 숨을 어떻게 쉬는지 저도 궁금하더라고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아이밥] 저도 저부분만 더 제거되면 만족할 것 같은데.. 의사가 줄이다 말았..ㅠㅠ 살인지 피부인지 궁금하네요
ㅠㅠ콧볼 라인이 좀 뚜렷했으면 좋겠어요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익명
[@platonic] 하.. 신중하게 결정하겠습니다ㅠㅠ
하연수님의 댓글
하연수프로필
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모두들 재수술 없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