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운동 많이 하시는 편인지요..정말 그렇게 많이 아프셨나요? 너무 너무 고민입니다. 죽을만큼 정말 아프셨는지..전 윤곽수술도 죽을각도로 하긴 했었는데 별로 안아프더라고요..그런데 가슴 수술은 너무 아프다고 해서 고민입니다. 소염제나 진통제 먹은면 괜찬은가요? 아님 진통제도 안듣는지...ㅜ.ㅜ 제발 답글좀 올려주새요. 감사합니다.
음.. 이 수술 아파요 블로그 같은데 일주일만에 가슴 만지니 하는거 다 개구라, 지금 생각해보면 수술 일주일이면 손도 못대는게 당연한데 그땐 어찌 그걸 믿었는지 ㅎ 상당히 아파요 가슴에 압박대 같은걸 하고 있었는데 1-2주 동안은 이것 때문에 제대로 숨도 못쉬고 살살 걸어 다니면 신체가 빨리 회복 될까봐 동네 마실 나갔다가 5분 거리를 1시간동안 헤맸어요, 숨이 안쉬어지고 기절할것 같이 눈앞에 어두워지고, 지금은 2년째인데 감각이 없어요, 회복 된다 하지만 2년째도 회복이 안되는데, 회복 안된다고 봐야죠, 종종 걸음은 해도 조깅은 엄두도 못내요 서울에서 제법 큰 병원에서 했어요 아이돌들도 많이 한다는.. 여자 원장님께 저도 이것 저것 해봤지만 몸 속에 뭔가 넣는건 안하는게 좋더라구요 옷 태는 기타 보형물로 만족시킬 수 있고, 남녀 사이는.. 불끄면 안보임 ㅋㅋ 그리고 그냥 보면 티가 안나지만 손으로 살짝만 눌러도 비닐 구겨진 느낌이 손에 나고.. 본인 스스로도 이상하고 만져보는 사람도 이상하면.. 이건 무슨 마네킹도 아니고 가만 있을때만 예쁘니.. 성형으로 100% 만족하는건 없는거 같아요 조금 더 나아보이되 잃게 되는게 분명 있어요, 자연스러움, 가벼운 조깅, 엎드려있기, 터치, 포옹, 그리고 마른 체형에 가슴만 커지는게 아니라면 살집있어 보입니다.. 허리는 가늘어 보이되 떡대는 있어보이고 애매합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이 자연스럽게 쳐진 모양이라 가장 자연스럽다고 하여
이걸로 했는데 흉터는 거의 없어요.
혹시나 물방울가슴성형 후에 작은 흉터가 나면 레이저로 없애줘서
사후관리가 꼼꼼한 편이더라구요.모양도 딱 봉긋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더해져서 인위적이지 않아요.
물방울가슴성형 후에 관리만 잘해주시면 흉한 흉터는 거의 남지 않으니까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