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에 바프 준비하면서 인생 최저 몸무게를 찍어보니까 가슴이 진짜 사라지더라구요..
친구중에 물방울로 수술했다가 구형구축이 와서 재수술 했던걸 본적이 있어서 가슴수술 엄청 고민 했었는데 보형물 중에서 모티바가 부작용이 가장 적다는 후기를 많이 봤어요!
후기 찾아볼수록 더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한 3곳 예약하고 상담을 받아보니까 더 더 하고싶더라구요 ㅋㅋㅋ
그 중에서 원장님 후기랑 상담부터 수술후 관리까지 다 따져보고 디에이성형외과의원에서 수술 받았어요!
가슴수술 하고 3일차까지 최고 답답할 시기에 뭘 해도 시간이 안가는거 같았는데 벌써 두달이 지났다니..
한달동안은 산책 해주면서 엄청 돌아다녔는데 확실히 붓기가 쭉 빠지더라구요!
가슴성형 커뮤니티에 비너스 브이핏이 스포츠브라 중 밑선을 가장 잘 잡아준다 해서 사이즈 재러 가봤는데 한컵 크게 입어야 한다고 75F를 추천 받았어요 ㅋㅋ 와 제가 F컵 브라를 입어보다니..
원장님께서는 붓기 빠지면 D~E컵정도로 빠질거다 하셨는데 지금은 75E 속옷이 저한테 잘 맞아요!
몇주 전 경과 보러 갔을때 원장님께서 모양도 잘 잡혔고 수술이 정말 잘 됐다고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가슴 하니까 몸 전체 라인이 달라보이고 진짜 하길 잘한거같음 ㅠㅠ
요즘은 가볍게 운동하고 있는데 운동복 핏이 미쳤고 거울보면서 운동할 맛이 나더라구요!!!
이제는 빈약했던 가슴 생각도 안나고 그동안 기분 좋게 회복하면서 지냈습니당
앞으로도 큰 문제없이 이대로 붓기 빠지면서 더 자연스러워졌으면 좋겠어요! 원장님 감사합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