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2년 4월에 가슴수술을 받고 현재 1년 4개월 정도 되었어요
저는 멘토엑스트라 왼270, 오295 로 수술했어요.
<병원선택이유>
원장님 가슴에 찐인 사람..
가슴을 전문으로 하시고 실력도 좋으시다고 이미 입소문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상담 갔을 때 내 몸에 맞는 안전하고 아름다운 보형물의 크기를 추천해주셨어요.
제 가슴방? 크기 보시고 이 이상 절대로 하면 안 된다며 가장 안전한 상에서 최대한의 크기로
결정해주셔서 마음이 갔어요. 그리고 제 피부살성 등 고려해서 리플링 안 생기게끔 추천해주셨어요.
근데 지금 수술하고 나니까 이것도 커 보여요. 무리하지 않길 잘했어요.
수술흉터 최소화, 수술 방법 등의 설명 등에서 신뢰를 가졌어요. 특히 시간 지남에 따른 밑빠짐?이런거 방지하려고 처음에 살짝 위쪽으로 보형물 넣으셔서 수술 한 달쯤부터 이게 자연스럽게 자리잡게 하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이 이상 내려가진 않구요 지금 딱 이상적인 가슴 위치예요.
<흉터>
현재 1년 4개월차이고 겨절로 했어요. 초반에는 붉고 켈로이드처럼 약간 튀어나온 듯 해서 병원에 문의드리니까 조금 기다려보라고 하셔서 병원 레이저 + 노스카나겔 꾸준히 발랐어요. 그래서 현재는 진짜 잘 보이지 않게 하얀 줄 같이 변했는데 이게 제 겨드랑이 다른 주름도 하얘서 수술흉터인 티가 안 나요!! 수술 흉터도 수술 전 많이 고려했는데 원장님께서 이런 부분 잘 해주신다고 들었거든요.
<마지막으로>
현재까지는 아무 문제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수술 자체가 잘못 되면 1년 내로 문제가 생기는데 그건 지나갔기 때문에 수술 자체는 문제 없이 잘 해주신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몸에 보형물을 넣는 것이라 혹여나 나중에 문제라도 생기면 그때 수술대 한 번 더 누울 각오로 수술했어요. 그렇다 하더라도 현재 젊은 나이에 좀 더 아름답고 싶었고 가슴 때문에 사람 만나길 꺼려했던 제 콤플렉스가 해결되어서 기뻐요. 원장님이 안전하게 수술해주시고 사후 관리(흉터 관리, 구형구축 예방 등) 잘 챙겨주시니까 그래도 안심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