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순하게 잘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솜 사용해서 화장 지우면 자극도 별로 없고 마스카라같은건 빼고 잘 지워지는 것 같아요 쓰고 나서 얼굴 건조함도 없어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근데 냄새가 제 스타일이 아니라 냄새는 별로긴 하지만 엄청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계속 쓰고 있어요
트러블 나는 복합성 피부에겐 최고... 이걸로 워터에 영입되었다ㅎ 다만 단점은 가격대..? 이제는 굳이 바이오더마가 아니더라도 저렴한 워터가 많이 나와서 대체제가 많아진 느낌... 예전엔 바이오더마만 주구장창 써서 피부 돌려둔 다음 이젠 비슷한 다른 제품 쓰고 있다 다른 제품으로는 더샘,바닐라코,독토 클렌징 워터가 괜찮은듯
센시비오 H2O 클렌징 워터 정말 물건이에요.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메이크업이 잘 지워지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서 좋아요. 특히 눈가나 입술 같은 민감한 부위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 세정력도 좋은 편이라 따로 2차 세안을 안 해도 될 만큼 깨끗해요. 평소에 민감성 피부로 고민 많았는데, 이 제품은 부담 없이 매일 쓸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정착해서 쓰고 있는 클렌징워터에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쓰고 있는 사람들 정말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화장 잘 지워줍니다. 이 제품으로 지우고 나면 촉촉한 느낌이 나서 더 좋은 거 같아요. 하루종일 집에 있는 날 아침에 일어나서 요걸로 피부 정리해주기도 하고요.
다만 모공 큰 사람들은 이걸로 지우고도 세안하는 게 좋다고 해서 피지가 많은 저는 화장지우고 나서는 이중세안하는 편입니다.
Really loving the micellar water as the first step in my double cleanse at night. I use it on a cotton ball or on my makeup remover wash cloth, and it works great on cleansing away foundation and mascara without stripping my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