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맞아야 좋다고 해서 한번에 할때 3회 15만원 내고 3주에 한번씩 맞으러 갔습니다. 붓기는 딱히 없었고 3회차쯤 됐을때는 꽤나 턱살이 덜 만져지고 좀 들어간 느낌이 있었습니다. 근데 막 극적인 효과는 없고 주변에서 살빠졌다는 얘기 1~2번 들은정도 입니다. 이 시술 하나로 변화를 느끼기는 어렵고 턱보톡스나 인모드도 같이 병행하니 예전보다는 확실히 라인이 좀 정리됐습니다.
예전부터 일년에 2번 정도는 주기적으로 맞고 있는데 확실히 맞고 나면 살 빠졌던 소리를 주변에서 하는 거 같아!
갑자기 뼈 말라가 되는 건 아닌데 군살이 정리 되는 느낌?
턱은 얼마 하지 않아서 부담도 좀 덜 되고 턱 정리되면 옆에서 봤을 때 말라보이는 느낌이 좀 강한 듯
단점
예전에 해외제품으로 맞고 살 빠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이번에도 방문 했는데 이벤트가 끝나서 너무 비싸더라구.. 그래서 이번에 국산 맞아 봤는데, 국산이라 그런 건지 의사 달라서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이번에는 예전 만큼의 효과는 없는 거 같아
좋은점…? 딱히 없음. ㅠㅠ 그닥 효과도 없고 아프긴 아픈데 일주일 내내 붓고 부정출혈 있어서 너무 당황스러웠음. 한번만 맞았는데 두세가지 부작용 한번에 다 생김. 하필이면 공장형 병원에서 맞아서 내가 맞은게 어떤 주사인지, 용량은 어떤지, 뭐가 들어있는지 제대로 설명도 못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