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뭔가 커졌었어요! 저는 듀~ 입술을 선호하지 않아서 완전 자연스럽게 입술 대칭, 입고리 위주로만 맞았습니다!
사진이 진짜 예쁘게 나와요! 뭔가 고급져보인달까..? 입술 필러 맞은거 모르는 친구들은 예뻐졌다고 했어요ㅎㅎ
단점
진짜 개개개개개아파요 저는 아픈거 잘참는 편이라 인모드, 보톡스, 윤곽주사(마취크림도 안발라요) 등등 아팠던 시술이 하나도 없었는데 입술필러는 눈물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멍이 빠지면서 필러도 같이 빠져서 멍이 없던 저의 입술은 필러 맞기 전의 입술과 같아서 조금 슬펐어요
입술 필러만 맞기보다는 입꼬리, 보톡스 같이 하는 게 예쁘게 나왔던 것 같아요. 저는 입술 비대칭이 심했는데 사실 크게 문제는 못느끼고 살았는데, 병원 원장님 추천으로 비대칭 개선하니까 훨씬 예뻐진 느낌이었어요. 무조건 많이 넣기 보단느 비대칭 고려해서 넣는 거 추천해요.
입술이 작고 얇아서 맞았습니다. 당시 무조건 자연스러워야한다가 1순위였기 때문에 1cc 좀안되게 넣었던거같은데 레스틸렌 키스 그걸로 맞아서 그런지 자연스럽긴한데 거의 없는거나 다름없게 여전히 얇아요 ㅋㅋㅋㅋ 나중에 시간 여유 생기면 또 맞고싶긴 해요. 근데 원래 약간이라도 입꼬리가 올라가있는분이라면 필러를 꼬리부분에 맞진 마셔요 조커됨 ;; 저는 조금 넣고 이상해서 바로 수정해달라고 했음.
시술 후에 바로 거울을 봤을 때 입술 라인이 정말 예뻐져서 만족스러웠어요. 볼륨감이 자연스럽게 살아나서 과하지 않고 얼굴형이랑 조화가 잘 맞아요. 특히 입꼬리 쪽까지 매끈하게 연결돼서 인상이 부드러워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모양이 더 안정되고 부드러워져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