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씨 유튜브보고 계속 눈여겨봤다가 같은 병원에서 시술했는데
그래서 확실히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그래도 다른데보다 좋겠지 싶어 큰맘먹고 받았는데
가격이 비싼만큼 기대도 컸어서 그런지 별점 보시면 아시겠지만
또 하진 않을거같아요
좋은점을 써야하는데 음 그냥 시술받았다는 것 자체?
그것 말고는 딱히...
단점
가성비가 안좋은거?
모공이 딱히 줄어들었는지도 잘모르겠고
원래 피부가 흰편이라 딱히 화사해진지도 잘 모르겠는...
그냥 아쿠아필 공장형에서 받는게 훨 나은거 같음
초창기에 연예인 필링이로 핫해서 한번 받아봄.
받고 얼굴 광도 나고 화장도 잘 먹고 전반적으로 반짝 반짝한 느낌으로 너무 만족했음.
근데 유지기간이 그리 길지 않고 가격이 살짝 부담러워서 자주 받기는 힘들다 생각함
가끔 중요한 일정 있거나 얼태기 올 때 한번 받아볼 만한 듯
그냥 LDM 받으면서 같이 받았는데 받고 나면 얼굴에서 광이 남... 뭔가 시술보다는 관리 같은 느낌? 여유 있으면 매주 가서 받고 싶음. 받고 나면 얼굴이 반짝 빈짝 피부 결 정리된거 그냥 한눈에 보임. 다른 자극적인 필링이랑 디르게 채우는 fill이랬나? 암튼 거의 자극 없음
라라필은 피부 겉이 아니라 속이 진짜 정리되는 느낌이었음. 시술 직후보다 2~3일 지나면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맑아지고, 속당김이 줄어들면서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됨. 미세한 전기 자극으로 앰플을 침투시키는 방식이라 자극도 적고, 리쥬란이나 고가 피부주사 부담되던 사람한테 입문용으로 괜찮았음. 트러블이나 자극 올라왔을 때 진정 효과도 있고, 재생 느낌이 은근 오래 감. 피부 상태 무너졌을 때 관리받기 좋은 느낌. 시술 후 다음날부터 화장 잘 먹는 거 체감됨.
단점
단점은 확실히 꾸준히 해야 효과가 누적된다는 거. 한 번 받아서 확 달라지는 건 없고, 은은하게 좋아지는 느낌이라 드라마틱한 걸 기대하면 실망함. 시술 받을 땐 따끔한 전기 자극 느낌이 있어서 민감한 날엔 불편할 수 있었고, 컨디션 안 좋을 땐 얼굴에 홍조 올라올 때도 있었음. 앰플 성분이나 피부 반응에 따라 트러블 생기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처음 받을 땐 긴장됐고, 리터치나 주기적인 관리를 생각하면 결국 비용도 꽤 드는 편임.
라라필 시술을 받고 나면 피부가 확실히 매끈해지고 화장이 훨씬 잘 먹어요. 각질이 눈에 띄게 정리되면서 피부톤도 한층 밝아진 느낌이라 거울 볼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거친 스크럽이 아니라 자극이 덜해 시술 받을 때 따갑거나 아프지 않았고, 시술 후에도 건조함보다는 촉촉한 상태가 유지돼서 좋았어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도 큰 트러블 없이 깔끔하게 각질 관리가 돼서 정기적으로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