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색소가 연해서 시술받게 됬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파마를 한것처럼 시간이 조금 지나고 오랫동안 만족했습니다. 우선 약 3개월동안은 눈썹이 반영구적으로 진해집니다. 눈썹만 진해졌는데 인상도 달라보이고 주변에서도 인상이 달라진거 같다는 소릴 많이 했습니다. 특히 색소가 좀 빠지고 자연스럽게 진할때가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티는 안나는데 평번 이상으로 진하니까 이게 원래 제 눈썹인거 마냥 자련스러웠습니다. 눈썹문신받고 시간이 좀 흘러도 받기 전보단 확실히 더 진해졌습니다. 어느정도 피부에 남아서 영구(?)적으로 진해지긴 하는거 같습니다.
단점
수술을 할때 생각보다 아픕니다. 이게 어디까지나 문신을 하는거기 때문에 바늘같은걸로 여러번 쑤시는데 지끈지끈 하더군요. 가장 큰 단점은 시술 후 일주일간은 제대로 못씻어서 힘들었둔 것이 있습니다. 누군가 도움 없이는 머릴 감는게 힘드니까 냄새고 나고 무엇보다 너무 간지러어서 고생좀 했네요.. 여르에 시루받는건 비추고 적어도 가을리 하는거 추천합니다.
엠보 눈썹문신은 한 올 한 올 실제 눈썹처럼 섬세하게 표현되다 보니 가까이서 봐도 티가 안 나고 굉장히 자연스러워요. 원래 눈썹 숱이 적거나 비어 보이는 부분이 고민이었는데, 시술 후엔 메이크업 안 해도 얼굴 윤곽이 또렷해 보여서 자신감도 생겼어요. 무엇보다 아침마다 눈썹 그릴 필요 없어서 시간 절약이 돼요
단점
시술 후 며칠 동안은 딱지도 생기고 좀 간지럽고 불편했어요. 그리고 색이 처음보다 조금 빠져서 리터치는 필수인 것 같아요. 관리도 신경 좀 써야 해요.
고등학생 때 눈썹 그릴 시간 없어서 부모님 지원으로 자연 눈썹 받음. 리터치 안함 + 지성이라 꽤 금방 사라진 것 같음. 성인 된지 오래된 지금은 흔적도 거의 안 보임! 붉은 잔흔 얘기가 많은데 나는 리터치를 안해서 그런가 아주 옅게 갈색 보이는 거 빼고 없음 티도 안 남.
우선 난 눈썹이 엄청 흐릿해서 잘 안보였거든
쌩얼에도 눈썹이 생겨서 사람답다는 점..?
근데 진짜 꼭 잘하는 곳 가서 받아
나 지방사람인데 지방해서 하고 망해서 10년동안 이상한 눈썹으로 지내다가 다시하려고 잘 하는 곳 찾아간건데
전체제거 안하면 새로 못한다고 3곳이나 거부하더라
그래서 결국 제거안하고 모양 보완만 해주신다는 곳 가서 했는데
그냥 처음에 할때 무조건 멀더라도 원장님이랑 추구미 잘 맞는 곳으로 찾아가..
원장님들이 자기만의 뷰티철학이 있으신데 그게 나랑 불일치하면 내눈썹은 망해..
내가 평생 달고 살 눈썹인데 ..
어릴 때 20살 되고 처음한 눈썹문신인데 아직 붉게 남아있음. 색을 신중하게 골라서 해야할 듯. 처음에는 마냥 티 안나고 짱구눈썹 안도ㅑ서 좋아했는데 나중에 색 빠지니까 붉게 잔흔 남음. 시술 후 연하게 자연스럽게 된다고 섣불리 하지말고 아주 나중 후기꺼지 찾아보고 시술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