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하체비만으로 다리에 자신감이 너무없어서 지방컷? 주사 받음 가격은 5회 백만원정도임
너므너무 아프지만 한번 두번 받고 나니 조금 달라진 라인이보임 근데 정신 놓고 다시 뭐 먹으면 다리에 살 붙고 돌아옴...백만원을 공중에 날린 기분이 들때도있지만 이전과는 확실히 라인이달라짐
빡세게 운동하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생각보다 살이 쉽게 잘 빠지더라구! 첨엔 주사로 살을 뺀다는 거에 반신 반의 했는데 지금은 아주 만족하고 있어. 1개월만에 10키로 이정도로 빠지는 건 아닌데 그냥 꾸준히 하다보니 1개월에 5키로 정도는 뺀거같아!
처음으로 윤곽주사를 맞아봤어요. 원래 볼살이 많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둥근 편이라 셀카나 거울 볼 때마다 턱 라인이 흐릿해서 스트레스였거든요. 병원에서 상담받고 턱 라인 중심으로 주사 맞았는데, 시술 시간은 10분도 안 걸렸고 통증은 약간 따끔한 정도였어요. 시술 직후에는 붓기 거의 없었고, 3~4일 지나니까 턱 아래가 살짝 정리된 느낌이 들더라구요. 1회만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는 아니지만, 확실히 부기 빠진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시적인 효과라는 건 알고 있지만, 큰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게 라인이 정리돼서 만족도는 꽤 높은 편이에요. 다음 달에 한 번 더 맞을 계획이에요. 자연스럽게 슬림해지고 싶은 분들에게는 가볍게 받아보기 좋은 시술인 것 같아요.
팔뚝 지방추출주사했는데 하완은 안된다고 해서 하완쪽은 지방분해주사 맞아봄.
8회 정도 했는데 원래 완전 딴딴하고 근육형이라 하완은 가녀린 느낌이 전혀 없었는데 많이 말랑해져서 운동하면 금방 빠질 것 같음.
효과 크게 없다는거 알고 가서 이 정도 된 걸로도 만족함!
아 추가로 지방추출주사 한 곳도 따로 스트레칭 같은 거 많이 안했는데 주사 맞으면서 두 달? 만에 딱딱하게 뭉쳤던거 다 사라짐.
단점
가격이 비쌈... 하지만 하완쪽은 시술 못하는 곳이 많아서 후회는 없다. 지흡 수술은 위험성 때문에 전혀 할 생각이 없기 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