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이 고민이었는데 의사선생님도 강력 추천해줘서 3회에 백사십만원을 주고 끊었습니다. 물론 턱이 작아집니다. 달걀형이 되지는 않으나 본래 턱보다는 갸름해지고 얼굴사이즈가 작아진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3회 맞으면 영구적으로 간다고 했는데 진짜 맞는 말 같아요. 지금 맞은지 5년 넘었는데 턱 그대로 유지됩니다.
단점
하지만 저는 이 단점 때문에 시술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볼살이 다빠진다는 겁니다. 제가 30대 중후반에 맞았고 현재 40대 초중반인데 얼굴에 살이 너무 없습니다. 덕분에 광대가 도드라져 보이구요....고생한 얼굴 같아요.....얼굴에 살이 없거나 나이가 있으신 분은 절대적으로 비추합니다.
승모근이 두터워 각 어깨에 50유닛씩 총 100유닛을 맞았습니다. 맞고 며칠간은 승모근이 조금 뻐근하고 아린느낌이 있었습니다. 현재 맞고 3달이 지났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긴하네요. 전보다 승모근 크기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단점
자세를 잡아주는 근육도 힘이 빠져서 그런가 이전보다 뭔가 거북목이 더 쉽게 되는 것 같아요. 기분탓일수도 있겠지만.. 저는 승모근 줄어드는 효과를 확실히 봐서 주기적으로 맞긴 하겠는데 한번에 고용량을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혹시 승모근 보톡스 생각있으신분들은 효과가 케바케라고 하니 처음부터 한번에 많이 맞지말고 최소 용량만 맞아보고 효과를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름에 모공에서 땀 많이나고 피부 지성이라서 기름 많이나오는 분들 6월~9월사이 맞기 딱좋음 스킨보톡스가 진짜 가성비 갑인게 여름 전에 한번 맞은걸로 모공축소랑 피지 예방되서 여름철 피부관리 따로 안해도됨 맨날 여름에 땀 많이흘리고 기름때문에 좁쌀여드름 엄청 많았었는데 스킨보톡스 맞고 졸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