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맞아봤는데 별로 안아프고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내 얼굴 단점을 커버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직 대학생인데 잔주름 방지용으로 맞았어요. 특히 이마는 잔주름 원래 있었고, 미간은 조짐이 보여서 맞았네요. 턱은 사각턱이 좀 있다고 해서 맞았습니다. 수술 후에 붓는 것도 없고 주사 티도 안나서 좋아요.
주기적으로 턱과 침샘 보톡스를 맞고 있습니다. 솔직히 병행해서 맞는 것들이 인모드, 슈링크, 울쎄라, 윤곽주사등이 있기에 이것에 특정화 되어서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는 모르지만 확실하게 전체적으로 엄청 좋아지고 있어요.... 아 그리고 귀 밑쪽에 볼록하게 올라온게 많이 꺼지니 확실히 좋아지고 있다는 건 느껴지긴 했습니다
단점
뭔가 심부볼의 쳐짐이 생기는 것 같아요... 나중에 알아보니까 그것도 턱 보톡스의 부작용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들 꼭 참고하세요
콧볼의 움직임을 둔화 시키기 때문에 기분상(?) 조금 줄어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사실 장점이랄 건 별로 없어서 후기 남깁니다. 제 코가 당시 복코였고 코 부분의 피부가 질긴 편이라 효과가 더 없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단점
주사 바늘이 콧볼을 찌를 때 눈물샘이랑 연결이 되기라도 한 건지 울고 싶지 않아도 눈물이 납니다. 시술 받을 때 고통을 잘 참는 편인데 아픔 보단 눈물이 먼저 났어요. 그리고 가격과 아픔에 비해 효과가 정말 미미합니다. 사실 효과가 있는 지도 모르겠어요. 유튜버가 콧볼 보톡스의 효과를 많이 봤다고 해서 간 것이었는데 저는 정말 아무런 효과도 보지 못했습니다. 다들 돈낭비 하지 마시고 콧볼 줄이고 싶으시면 성형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필러는 더더욱 비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