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근깨가 어릴때부터 있어서 많이 스트레스여서 진짜 손품 미친듯이팔아서 루비레이저 알아냄, 효과는 완전 만족. 한번으로도 많은 주근깨들이 떨어져나감. 이주동안 딱지가 져있음. 이때 집에만 박혀있게됨.이벤트 시술가로 간거지만 저것보다 더비쌈. 하지만 한번으로도 효과를 많이봐서 그후로 한번 더하게됨.
순간적으로 깨끗해진듯 보였으나
딱지떨어지고 한달후부터 잡티색이 더 진해짐
의사선생님이 8:2비율로 잡티가 제거된다했고 총 천방정도 쐈음..
딱지 떨어진 그 며칠은 환해보이더니 예전보다 더 진하게 더많이 착색이 올라왔음 ㅜㅜ반년정도 지났지만 아직 안돌아왔고..피부 진짜 더러워짐
어렸을 적 부터 주근깨가 심해서 고민이였음
인터넷 서치 중에 우연히 루비레이저 알게 되어
당일 예약 후 바로 시술!(그전에 피코나 이런 것도 알아봤는데 한방에 조지고 싶어서 루비로 택함)
이거 하고 나서 피부 하얗고 깨끗하단 말 많이 들음
(원래 깨순이였는데..)
완전 추천!
단점
1. 따갑다.
2. 얼굴을 레이저로 지지기 때문에, 2주 정도 듀오덤 같은 것을 붙이고 있어야 해서 일상생활 시 주목 받을 수 있다.
3. 야외활동을 많이 하면 다시 생김(예전만큼 진하진 않음)
오타모반 제거 시술로 루비레이저 3회 진행함.
마취크림 바르고 했을때 따끔 거리는정도이고 심하게 아프지 않음. 시술횟수도 적고 전체 시술비용도 합리적임 무엇보다 2회부터 확실히 옅어지고 맑아짐 시술 하고나서 관리가 중요함 연고 제때 바르고 재생크림 잘 발라 줘야함 특히 선크림 중요
저는 10만원에 주근깨를 제거하려고 루비레이저를 받았습니다. 받을 때는 따끔따끔한 느낌이 들고요 눈가 주변의 얇은 피부의 살들은 더 아픕니다! 하지만 참을 만하고 시간이 지나면 딱지처럼 올라오다가 2주정도 지나고나면 완전히 사라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만족합니다! 주근깨 없애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시술하기전 마취크림 발라도 너무 따갑다. 시간은 10내외로 걸리는 듯 하다. 하지만 그 십분이 너무 길게 느껴지고 내기 간 병원 원장님은 되게 꼼꼼하게 해주셨다. 어럈을때부터 주근깨를 가졌다가 약한 레이저로 조사한 후에 다시 주근깨가 나서 확실하게 없애고 싶어 루비레이저 선택했다. 아픈걸 제하고서는 너무 만족한다.
2n년 동안 달고 살던 지긋지긋한 주근깨가 한번에 싹 사라짐❤️의외로 주근깨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라짐으로 인해 피부가 굉장히 맑고 깨끗해 보이게 됨. 관리만 잘 해주면 시술 전처럼 색소가 짙게는 안 올라온다.
694nm 출력으로 한 스팟을 집중적으로 파내며 태우는 시술이라 딱지는 당연히 생기고, 1-2주 동안만 조금 조심해주면 된다.
단점
단점은 아니고 간혹 레이저에 대해 잘 모르시고 피부과에서 추천해주는 것 받았다가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있어 적는 팁.
-기미, 색소침착 등등의 진피층에 자리잡고 있는 옅은 잡티에는 사용 자체가 불가합니다. 걔네는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토닝으로 부셔주는 수 밖에 없음ㅠ
- 주근깨, 점 처럼 표피층에 있는 짙은 색소들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닝 솔직히 10번씩이나 피부과 가야하고 좋은지 모르겠는데 루비레이저 얘는..진짜 한방임
다시 올라온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내눈엔 모르겠고
1년에 한~두번 꼴로 꾸준히 받은지 6년정도 됨.
가격이 싼 이유는 티켓사이트에서 미끼상품 산건데 여기 이제 미끼상품 안해서 속상함..
색소침착에 얘만큼 효과있는애 못봤음
단점
딱쟁이진다. 나한테 이렇게 많은 색소가 있었는지 알게해준다. 아프다.. 단백질타는냄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