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 주고 3회 끊었는데, 결과적으로는 2회밖에 받지 못함. 흉터개선을 위해 받았고 한달에 한번 텀으로 가서 받았어요. 하고 나면 딱지 올라오고, 일주일 정도는 꽤나 고생하는 것 같은데, 그래도 하고 나면 잔흉이 살짝은 사라지는 듯 했어요. 그래도 큰 흉이나 패임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 느낌...? 근데 가장 큰 문제는 겨울이 되는 시기에 받았는데 2번 받고 났을때 즈음에 얼굴에 땀띠같이 빨갛게 올라오고 너무 간지럽고 해서 병원 가보니 피부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대학병원가서 약먹고 한 3달 관리 열심히 하니 겨우 사라짐... 물론 효과가 있으니 다시 하고는 싶지만 쉽게 추천하기는 어려운 시술.
단점
겨울이 되는 시기에 받았는데 2번 받고 났을때 즈음에 얼굴에 땀띠같이 빨갛게 올라오고 너무 간지럽고 해서 병원 가보니 피부염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대학병원가서 약먹고 한 3달 관리 열심히 하니 겨우 사라짐... 물론 효과가 있으니 다시 하고는 싶지만 쉽게 추천하기는 어려운 시술.
모공 상태가 좀 개선되는 것 같긴 함.
다만 여러분 시술해야 함, 시술후 관리 신경 좀 써야함(썬크림/수분). 일주일 동안 모공각화처럼 일어나서 화장 들뜸. 환공포증처럼 후두두두.... 레이저는 하는 것만 중요한 게 아니라 이후 관리도 어느정도 먹고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