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피부과에서 리쥬란볼륨 2cc로 팔자 부분 채웠어요. 나이드니깐 팔자가 꺼져서 늙어 보였는데 쥬베룩볼륨으로 채우니깐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채워졌네요. 앞으로 2회 더 받아볼 생각입니다. 다만 필러처럼 드라마틱하지는 않으니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시면 필러를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볼꺼짐이 컴플렉스 였는데, 맞고나서 스트레스가 사라졌어요. 맞은지 정확히 1년 반 되었는데, 맞은 효과가 조오금씩 사라지긴 하는게 보여서 슬퍼요ㅠㅠ 3회차 맞았고, 볼꺼짐이 너무 스트레스다 하면 맞아볼만 한 것 같아요!
단점
이게 놓는 사람의 기술이 중요한 거 같아서, 막 병원 의사 안바뀌고 경험 많은 병원 찾아가서 하세요! 저는 3회차 모두 다른 사람이 해줘서서 맞을때마다 만족감이 달랐어요. 그리고, 진짜 맞을때 개무서워요. 진짜 턱을 잡고 막 흔들면서 들어가는데, 솔직히 전 맞을때 너무 무서워서 다시는 안맞으려고요
시술의 좋은 점은 자가 콜라겐 생성?? 된다고 했고 맞자마자 한 겨우 며칠간은 팔자주름 부분 빵빵하게 좋았음. 그리고 할인받을 때 한거라 할인 안 받을 때보다는 저렴했으나 돈 버림...ㅋ 시술 많이 해본 사람한테 받아야 함. 아니면... 끔찍함 진심
단점
근데 며칠 지나니 다 빠짐....원상복귀됨. 1회만 해서 그런가. 근데 1회만 하는데 젊은 남자 의사가 너무 시술을 못 해서 오랫동안 진짜 너무 아프게 뭐 인댄지 뭔지 끊는데 질겨서 안 끊어진다고 진짜 주사기?로 인대 부분 진짜 고문하듯이 막 왔다갔다거려서 진짜 괴로웠음;;;; 여드름 염증주사 이런 것도 아픈데 그런 건 금방 끝나니 참는데 이건 뭐 와 다시 생각해도 욕나오네 그 의사 뭐야 진짜;;;; 그래서 피부자극도 너무 많이 가고 효과도 없고 비싸고 넘 안 좋은 거 같아서 다시는 할 생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