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차로 끊어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음 피부가 확 뒤집어져서 그냥 추천해주는거 받앗는데 마취하고 해서 막 아프진 안ㄹ았지만 뭔가 발이 움찔하는정두.. 피부과 다닐동안은 효과가 있었지만 이번 환절기에 피부가 또 뒤집어져사ㅠㅠ 계속 꾸준히 받지 않는 이상 좋은지는 나는 잘 모르게따..
관자놀이랑 뺨에 패인 흉터가 심해서, 프락셀 레이져 받음. 이게 마취크림을 바르긴 하는데 너무 아픔. 특히 나같은 경우는 패인 정도가 심해서 출력을 강하게 하셨는데 너무 아팠음 ㅠㅠ 근데 다른 흉터 시술을 위해서라도, 프락셀이 아이스픽 등 패인 흉터들을 롤링성으로 만들어줘서 흉터 자체가 연해지고 살도 조금 차오름. 3번 정도 쎄게 했는데 회복은 더뎌도, 뺨 흉터 같은 경우는 자세히 보지 않는 이상 잘 의식을 못함. 물론 관자놀이처럼 처음부터 롤링성 흉터에는 효과가 덜 하더라..
단점
아파요. 많이. 그리고 출력 조절하는 거 보면 의사 선생님의 손을 타기는 하는 거 같아요. 회복도 타 흉터시술 대비 오래 걸림.
프락셀 레이저 시술을 받고 나니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않았어요. 시술 직후에는 얼굴이 심하게 붉어지고 따가워서 불편했는데, 회복 과정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더라고요. 피부가 많이 벗겨지면서 당김이 심해져서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했어요. 기대했던 모공 개선이나 피부결 정돈 효과도 미미하게 느껴졌고, 주변에서 생각만큼 큰 변화를 알아봐 주지도 않았어요. 효과에 비해 불편함이 커서 재시술은 고민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