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비대칭이 있는데 윤곽을 할 정돈 아니어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한쪽에만 보톡스를 맞았습니다. 효과는 좋았습니다. 미간도 20대인데 주름이 져서 맞기 시작했는데 신세계네요. 하지만 보톡스도 정말 잘하는 곳에 가서 디자인 보고 맞아야 효과가 좋으니 싸다고 아무곳이나 가시면 안됩니다!
종아리 절대 비추입니다. 일단 다리에 힘이 안 들어가고요. 무엇보다 의사 손기술 진짜 많이 타요. 지피 의사인지 공장형 갔더니 여러군데 나눠서 찔러야하는데 한곳에 좀 과량 주사하더니 그자리에 패임이 생겼어요.. 보조개같이ㅠㅠ 1년 지났더니 희미해졌는데 효과도 별로고 대비추입니다
미간 자꾸 찡그리고 있어서 인상 쎄 보인단 얘기 듣고, 드디어 보톡스 시도!
맞을 때 톡톡 따끔한 정도였고, 금방 끝나서 시술 자체는 무난했어.
근데 진짜 포인트는 3~4일 지나면서 확 달라지는 얼굴선!
인상 부드러워졌단 얘기 들었고, 나도 셀카 찍을 때 눈썹 위 주름 없는 거 보고 깜짝.
효과는 한 3~4개월 정도 간다고 해서,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하긴 해.
표정이 살짝 어색할 수도 있어서 처음 맞는 사람은 양 조절 꼭 신경 써야 돼!
턱보톡스 우선 말씀드리면 얼굴형이 달라졌다는 부분이에요. 그리고 평소 이를 물고 자던 습관이 있는데 이 부분도 많이 완화되었어여.
다른 부분 근육이 커지는거 방지하려고 평소 마사지 신경쓰는 편이고
침샘보톡스도 공장형에서 두어번 맞았는데
나름 좋았어여. 지방흡입을 했었는데 침샘이 큰편이라
턱살처럼 보이는게 약간 고민이었던터라.
꾸준히 맞는 것보다는 한번쯤은 해볼만 하다!
그런 정도입니당.
공장형에서 저렴하게 맞았는데 효과 너무너무너무 좋았음 2-3번 정도 맞고 몇 년 됐는데 이제는 맞으러 가면 사각턱 근육 작다고 시술 비추천 하심, 몇 번 맞으면 얼굴형 깔끔해지고 나의 경우 광대 밑 꺼짐+사각턱 근육 튀어나옴이 있었는데 보톡스 맞고 나니 꺼진 부분이 덜 부각돼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