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루는 병원이 많고, 내성이 적다고 하여 심적 부담감이 덜합니다. 또, 외국 제품으로써는 가격대도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을 놓는 의사분들 마다 손기술애 따라서 결정되는거 같고, 제품 자체가 뛰어나다고 보기는 어려운데 그렇다고 효과가 없는 그런 건 아닙니다. 가격대비 외국산으로는 맞기가 좋습니다.
저는 최근에 제오민 보톡스를 시술받았어요. 평소 얼굴의 주름이나 미간의 깊은 주름이 신경 쓰였는데, 보톡스를 통해 개선하려고 결심했습니다. 제오민은 다른 보톡스 제품에 비해 비교적 자연스럽고, 효과가 빠르게 나타난다고 들어서 선택했어요.
시술 전, 상담을 통해 제 피부 상태와 주름의 정도를 확인한 후, 의사 선생님께서 정확한 부위에 주사해주셨어요. 제오민 보톡스는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어서,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었습니다. 통증은 약간의 따끔거림 정도로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시술이 금방 끝나서 부담도 없었어요.
주사 후 3일 정도 지나니까,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했고, 일주일 정도 지나니까 주름이 많이 펴진 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특히 미간의 깊은 주름이 많이 완화되어서 얼굴이 더 부드러워 보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연스럽게 주름이 펴져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보톡스를 맞고 나서는 얼굴 표정도 많이 자연스러워졌고, 과하지 않게 효과가 나타나서 좋았어요. 저는 제오민의 가장 큰 장점이 자연스러움이라고 생각해요. 너무 과하지 않아서 일상생활에서 티 나지 않게 주름 개선이 이루어졌어요.
이마 및 미간 시술 후 인상쓰는 버릇 개선됨. 나쁜 습관이 개선되어서 좋았다. 이후에도 이마로 인상쓰는 걸 잘 안하게 됨. 대체로 보톡스는 정말 문제가 있는 경우에 효과를 보는 듯하다. 참고로 광이 난다거나 구런 효과는 없었다구 한다.
단점
첫번째 단점은 가격. 제오민은 내성이 적다는 점을 내세워 국산에 비해 많은 경우 약 10배 가까이 높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경우도 있다. 어차피 2-30대에는 그리 자주 맞지 않아도 유지되는 수준일 뿐이라 굳이 제오민..? 그냥 저렴이 맞아도 됨. 두번째 단점은 이마로 눈뜨는 사람은 절대 이마 보톡스 맞지말 것. 묘하게 눈 작아보임ㅋㅋ뜨려고 해도 당근 안 떠지죠? 스킨보톡스로 대체하라는 의견도 있던데 아직 체험해보지 못했다..한번 도전해보고 또 후기 남겨드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