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은 말라도 얼굴에 살이 많으신분들은 필수입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얼굴 라인이 나오기 쉽지 않은데 윤곽주사는 맞으면 라인이 딱 살아 나와요. 병원 두군데에서 시술 받아봤는데 효과는 비슷 비슷하고 유지는 6개월에서 많으면 1년까지도 가는 것 같습니다. 내가 얼마나 다이어트하고 유지하냐의 차이인 것 같아요. 저는 총 4회에 나눠서 맞았는데 맞을때는 좀 무섭고 따끔따끔합니다… 시술 직후엔 약물이 들어가 있어서 벌쏘강처럼 얼굴이 퉁퉁 부어요. 약 3-4일까지는 희미하게 붓기가 있고 그 이후로 점차 붓기와 살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병원에서 추천하는 횟수를 모두 채우셔야 제일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1회씩 총 4회 맞은 후 한 달 후가 가장 효과가 제일 커요. 그 때 부터는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유지되기도, 돌아가기도 합니다!
단점
당장 드라마틱한 효과는 볼 수 없고 한달정도 기다려야 효과가 나옵니다. 1회만으로는 효과가 약하고 4회정도는 맞아줘야한다는 점에서 단점이 있어요. 그리고 맞은 직후 당일과 다음날엔 얼굴이 너무 부어서 일상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한번으로는 솔직히 효과를 못봤음 나 볼살 개많은데도 효과 못봄 살빼는게 젤 나음 맞자마자 부작용으로 알레르기 같은게 온몸에 나고 한여름인데 덜덜 떨었음 병원 전화해보니까 다시 오라고 해서 뭔 주사맞으니까 좀 괜찮아졌음 맞은 날은 얼굴이 동그란걸넘어서 불독마냥 약물때문에 축 쳐졌음 한번맞을거면 맞지마셈 나는 효과 1도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