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거 전체적으로 시술한 부위 살을 태워주는 건데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한 번 하고 일년정도 된것같은데 그 뒤로 얼굴에 살이 안 붙는것같아서 한 번의 시술로 일년정도 만족을 하면서 살고있다!
그리고 타이머를 재고 보통 시술을 해주는데 중간에 정지하고 반대쪽 해주시는데 다시 타이머를 안 눌러서 좀 오래해서 효과를 더 본 케이스이다.
단점
음…. 얼굴에 살이 없거나 얼굴형이 매끄럽지 못하거나 광대가 큰 얼굴이면 오히려 더 두드러져 보여서 안하는게 더 좋고 차라리 경락을 받는게 제일 베스트인것같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시술이라고 생각함. 다만 개인적으로는 슈링크 유니버스보다 너무 아프고 또 가끔가다 하고나면 부항자국(?)이라고 해야하나? 멍 자국이 너무 심할때가 있는데 이것도 매번 케바케고, 멍 빠지는 시간도 너무 사바사/케바케라 중요한 일정 있으면 최소 일주일전에 받아야지 자국이 없음
일단 시술 자체는 너무너무 아픔..다리미로 얼굴 지지는 느낌. 병원마다 아픈 정도도 약간씩 다른데 많이 아픈 곳일수록 효과가 좋았던거같음. 아프지만 효과는 좋았음. 받은지 한 4~5일차되면 주변사람들이 얼굴이 헬쓱해졌다고 바로 알아봄. 한창 많이 받다가 요즘은 안받는 이유는 이게 내성이 있는건지 내가 익숙해진건지 첨보다 효과가 덜해지는걸 느껴서 이제 슈링크로 갈아타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