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빠진 느낌은 있어요... 아침만 되면 붓기가 꽤 올라오는 편인데 붓기가 좀 사라진다? 정도의 느낌이에요. 리프팅한 초반에는 오히려 붓기가 있는 편이었는데 서서히 가라앉았구요 아프다는 말 많았지만 지방층이 꽤 두꺼운 편인지 아프진 않았습니다! 따끔 정도?
단점
가격이 한달에 한번씩 주기로 하기에는 비싸구요.. 윤곽 주사도 맞아봤었는데 차라리 윤곽 주사가 더 효과가 좋았던 거 같습니다. 인모드는 진짜 붓기 가라앉히고 약간의 라인 정리? 이런 느낌이라 살이 많으신 분은 많이 해야한다고 들었고 차라리 그럴거면 지흡이 나으실 수도 있어요.
인모드 풀페이스로 시술을 받게되면 forma + fx로 지방분해랑 피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또, 아픈 만큼 확실한 효과가 있어서 시술해주시는 원장님과 충분한 상담후에 원하는 라인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원하는 부위이나 고민인 부분을 말씀드리면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는게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단점
효과가 좋은 만큼 아팠습니다...뜨거운 기계로 지방을 분해하다보니 뭔가 불쾌한 고통? 따끔거림이 있으며 사람마다 고통의 정도는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시술 진행해주시는 원장님 실력에 따라 결과의 만족도가 조금 달라질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어서 원장님 후기도 잘 찾아보시고 시술 받으시길 주천드립니다!
시술 하고 난 며칠 뒤에부터는 갸름해진다는 느낌도 들고 뭔가 지방이 조금 빠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벤트가로 하면 저렴함
가성비 좋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술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멍이나 흉이 심하게 들진 않았고 피부가 얇으면은 조금 조심해야 할 것 같긴 한데 ㄱ냥 일반적인 피부여서 괜찮았다..
단점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피부가 처지는 느낌이 들고 시술 받기 이전과는 탄력이 뭔가 달라졌다는 느낌이 들어서 어느 순간 이후에는 이 시술을 받고 있지 않다 현재는 다른 리프팅레이저 알아 보는 중..ㅠㅠ 나는 사각턱에 해서 뭔가 처지는게 더 보였던 거 같기도 하고 얼굴 살이 엄청 많지 않다면 사각턱 쪽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 그래도 이중턱 인모드는 받을 생각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