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6개월에 한번씩 턱은 꼭 맞는편이고, 최근에 처음으로 인상쓸때마다 미간이 너무 주름지는것 같아서 맞아봤어! 근데 가성비로 따졌을때 빠질 수 없는 시술이 보톡스인듯,,, 가격도 저렴한데 효과가 직빵으로 나는편이라! 턱은 맞으면 한동안 뻐근한데 근육이 못움직이게 하는거라 너무 딱딱한 음식은 피해주면 금방 얼굴이 갸름해져.
역시 주기적으로 시술시 갸름한 얼굴상
을 유지 시켜준다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가
아닐까 싶다. 3~4개월주기로 2번 맞은 뒤에 유지요법으로 텀을 6개월 정도 늘려도 된다
턱보톡스는 이갈이 완화 턱관절 치료 등으로 치
과서 치료 목적으로도 사용되지만 역시 공장형 피부과 이벤트로 저렴하게 맞는게 좋다
좋음!! 원래는 미용보다는 이 가는 습관, 앙 다무는 습관 때문에 턱 관절이 안 좋아서 맞은 건데 미용 효과도 뛰어남. 6개월 간격으로 몇년을 맞다 보니 턱 근육이 확실히 얇아?진다고 해야하나..슬림해짐. 지금은 주기를 더 늘려서 1, 2년에 한두번 맞고 있음. 나쁘지 않음.
턱이 발달돼있었고, 이 앙 다무는 습관 + 관자놀이 두통까지 오고 있어서 안맞을수가 없었음. 맞고나니 확실히 턱에 힘들어가는 게 덜해진 느낌, 6개월 주기로 한번씩 맞는 중. 처음 보톡스 맞았을 때 친구들이 얼굴형이 달라졌다고 (그전에는 아무런 시술 안해봐서) 반응해줬었음. 내성없는 국산으로 맞는 중.
다 합쳐서 4만원은 아니구요. 턱 보톡스는 제가 침샘이나 턱근육이 발달한 편이 아니라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어여. 얼굴형이 좀 넙데데한데 그게 근육 때문이라기 보다는 지방인 거 같네요..^^ 근데 친구보면 같은 병원에서 시술 받았는데 얼굴이 반쪽 된 애가 있어서 사바사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