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바이 병원이 심해요. 좀 오래 쏴주는데로 가면 10번정도 받았을 때 색소침착 많이 없어지고 짧고 약하게 쏴주는데로 가면 별로 효과는 없습니다.. 그리고 피코 슈어냐 하이냐 종류가 많은데 안맞는걸로 맞으면 여드름 나요. 이건 각자 받아보면서 자기 피부 타입에 맞는거 찾아야할듯 ㅠㅠ
개인병원에서 시술받았어요, 이벤트가였고 직장이랑 가까워서 관리는 듀얼피코토닝5회에 모델링팩만 받았어요.
현재도 받고있는데 양쪽 광대쪽에 지독한 난치성 기미가 있었는데 많이 옅어졌어요.
저는 1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받고있고,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부결도 많이 좋아졌어요.
마취크림은 안바르고 진행해요, 일반 토닝보다 안아파요.
기미는 완치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관리가 답이라 꾸준히 받을생각입니다.
단점
저는 딱히 부작용은 없었네요, 시술하시는 원장님이 내피부에 맞게 어떻게 레이저를 강도를 조사해주냐에 따라 부작용은 결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옅은 기미에도, 피부톤에도 효과를 아예 못 본 시술에다가 부작용 때문에 고생을 오래해서 비추천
본인은 얇은 피부이고, 원래 피부 톤도 살짝 밝은 편이라서 크게 효과가 없었던 것일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
단점
피부가 얇은데 시술 해줬던 의사가 고려하지 않고 너무 세게 레이저를 쏴서 다음날 피부가 다 벗겨지고 홍조가 너무 심해졌던 경험이 있네요.
병원에서도 놀라고 항생제 주사를 놔줘서 천천히 가라앉긴 했는데, 잘 모르는 어린 시절에 받았던 레이저라 병원측에서도 어물쩡 넘겼었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습니다. 효과는 당연히 없었고..
피부 얇은 분들은 시술 시 잘 알아보고 하시고, 받으실 때 아프면 꼭 말씀하셔야합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주근깨가 진했었는데 피부과에서 추천해줘서 하게됨.. 하루동안 계속 따끔거렸는데 일주일 뒤에 딱지 떨어지고 나니까 화장으로 커버될 정도로 옅어졌고 두세 번 더 받으면 완전 지워질 거 같아서 너무 기대 중.. 한 달 간격으로 받아야한다는데 빨리 다음 시술 받고 싶음
이 수술 후 좋은 점? 없어요. 그냥 없어요. 피부과랑 전화랑 연락 많이하고 이 병원은 더이상 안 다녀야겠다는걸 깨닫고 나날이 심해지는 얼굴때문에 스트레스받았던 거? 더이상 피코토잉은 안 받아야겠다는 걸 깨달은거?
단점
얼굴에 전체적으로 자잘자잘한 잡티가 많은 편이라 피코토닝을 받고 싶었음. 근데 1주일 지나자마자 바로 얼굴에 좁쌀 및 붉은 트러블이 많이 올라옴. 모낭염 얼굴 폭탄맞고 올린 사진보다 훨씬 심함.. 특히 얼굴 중심부 주위로. 시간 지나면 나아지겠지했는데 안 나아짐. 피부과에서는 간혹 그런 경우도 있다라고 하며 여러번 받다보면 괜찮아질 거라고 말함 충격요법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오래지나도 괜찮아질 기색이없고 ldm 및 진정관리로 겨우 나아짐 ㅠ 소양감도 심하고 레이저 패키지로 받은건데 다시 받을 생각없음. 시술 전 부작용에 관한 내용도 고지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