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무쌍이라 눈을 떠도 좀 흐리멍텅해보이고 또렷하단 느낌이 없었는데, 재작년에 압구정에서 쌍꺼풀수술 받고 난 뒤에는 눈도 훨씬 또렷하게 뜬단 소리도 많이 듣고, 무엇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돼서 초음 보는 사람들은 제가 쌍수한 줄 모르는게 정말 만족스러워요. 눈두덩이에 지방이 조금 있고 살이 조금 두꺼운 편이라 찝는 걸로는 못하고 맨 끝에 한 2mm 정도만 부분절개로 했는데, 절개로 한 부분 흉터도 얼굴에서 정말 5센치 정도 거리에서 보지 않는 이상 하나도 안보여서 대만족입니다
단점
눈 뜨는 힘이 양쪽이 달라서 1년 지나니까 양쪽 두께가 조금 달라지더라구요ㅠ A/S라 무료로 해주셔서 지금은 양쪽 같은 두께로 살고 있습니다!
절개에 비해 자연스럽고 붓기도 비교적 금방빠짐. 시간지나면 쌍수한건지도 모름. 다만 요새 부분절개는 잘안하고 매몰 아니면 절개로 하는것 같은데.. 이유는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만족했고, 부분 절개하면 지방도 뺄 수 있어서 좋았음. 다만 자연스러운 만큼 엄청 잘풀림. 근데 자연스러운거 좋아해서 그냥 풀리는 또 수술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수술 했었음. 그리고 회복도 빠름
눈살 자체가 많아서 졸려보였는데 수술하고 나선 안광도 비치고 또렷해짐. 근데 의사 선생님을 잘 만나서 내 눈 자체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게 된거 같음. 친구 추천으로 간 병원인데 지금은 사라졌지만 정말 명의셨음 눈 전체 모양을 보고 내 눈에 어울리는 라인을 따서 한게 킥인듯.
눈과 눈썹 사이 거리가 가까운 편은 아닌 이상은 쌍꺼풀수술이 다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옛날 무쌍보다 눈이 이쁩니다.
무쌍 일때는 표정안 좋아보인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안 들어요.
특히 화장할 때 속눈썹 표현이 이쁘게 됩니다. 속눈썹 펌이든 가짜 속눈썹이든 다 이쁩니다.
단점
문제는 부작용이 너무 잘 일어난다는거예요. 소세지눈, 모양 이상, 짝짝이눈. 최소 다섯 곳 이상 상담해 보세요. 저는 인아웃 라인으로 했는데 한쪽은 거의 무쌍이고 한쪽은 인라인으로 됐습니다.
재수술 하면 돈 더 많이 든다해서 그냥 살고 있어요.
1. 졸린 눈이 커져서 인상이 뚜렸해보임.
= 눈이 작고 알러지로 인해 계속 비볐음. 이로 인해 눈 살이 늘어졌음.
2. 안검하수가 심했는데 교정됨.
= 안검하수도 1번 사항과 같이 교정됨.
3. 짝눈이 심했는데 교정되었음.
= 짝눈은 쌍꺼풀하면서 자연스럽게 맞춰짐.
단점
1. 소세지가 심하게 생겼음. 한쪽눈이 유독 심함.
2. 사진을 찍으면 눈만 보임. 너무 느끼해졌음. 무쌍의 자연스러움이 사라짐.
3. 주변인들이 곧 부기가 빠질거야 라는 말을 하지만... 이미 3년 지났음... 소세지 확정임.
4. 무쌍이면 절개하지말고 눈매 교정이 훨씬 나은 것 같음. 여자친구 말 듣고 수술하러 갔다가 매우 후회하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