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한지 약 5년 된 듯.. 누가 봐도 복코였던 낮고 뚱뚱한 코였는데 어떤 성형외과를 가든 다 실리콘 추천함.. 기억상으로는 2미리 넣은 거 같은데 진짜 자연스럽게 잘 돼서 만족!! 코수술 해보면 생각보다 아픈 것도 아예 없고 진짜 인상이 달라져서 컴플렉스인 사람들은 걍 꼭 하시길...
단점
근데 원래 내 콧구멍이 비대칭이었던 건 맞지만 코를 높여놔서 비대칭인게 더 심하게 잘 보임.. 그래서 비대칭 교정 재수술 받을까 고민즁 ㅠㅠ
실리콘 4미리로 콧대 높였고 비주 연장이랑 코끝은 비중격으로 세웠습니다. 저는 완전 버선코 모양으로 햐달라고 해서 지금 어느정도 붓기가 많이 빠졌는데 원하는 모양 나왔어요. 원래 코가 너무 낮아서 4미리 넣어도 뭐 그렇게 높아 진건 아니고 콧대가 생겼다! 요정도? 그래서 더 만족합니다!
일단 코가 얄쌍해지긴 함. 어디까지나 원본 코에 비하면… 근데 나처럼 예민한 사람은 콧대에 실리콘 절대 넣지 말길. 단차 오는 것도 보이고 실리콘 모양 잘 드러나는 것도 스트레스 받음. 피곤한 날은 무겁고.
코수술은 언제까지나 본인 이미지 해치지 않는 선에서 하길 바람.
코가 확실히 서니까 세련됨
일단 나는 콧망울 쪽 피부가 좀 두꺼운 복코였음 근데 콧대가 올라가니까 시각적으로 코끝이 부곽이 안되니 비율적으론 ㄱㅊ았지만 복코가 해결 되진 않았음 한계가 있긴함 그래서 복코 수술 알아보시는 분들은 욕심 부리지 말고 딱 자기 얼굴에 조화롭게 하는게 좋은 듯 ㅇㅇ 내 개인적 생각임
단점
불편하고 통증있어서 제거 수술 했음
ㄹㅇ 빼보니 4.5mm 정도 사용한다 했었는데 빼고 보키 6.5mm 정도 그러니까 아프지..
그러니 막 대형병원 이라고 덥석 가지말고 ...
본인부터 내가 개선 되고 싶은 부위가 어딘지 잘 파악하고 가는게 좋을 듯!
이게 포인트인거 같음 코성형을 변화 보다는 개선의 방향으로 보는게 좋음 그게 건강하게 성형술을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음!
코가 낮고 퍼져 보이는 게 늘 콤플렉스였는데, 수술하고 확실히 얼굴 이미지가 달라졌어요. 콧대가 살아나니까 옆모습도 예뻐 보이고 사진 찍을 때마다 자신감이 생겨요. 처음엔 붓기랑 멍이 심해서 놀랐는데 2~3주 지나니까 많이 빠지더라고요. 다만 코끝이 너무 높거나 뾰족하면 어색할 수 있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라인 잡았어요. 지금은 정말 만족하지만, 붓기 기간 동안은 마스크 없었으면 버티기 힘들었을지도… 재수술 각오해야 한다는 말 들었는데, 저는 다행히 첫 수술이 잘 맞았어요!
단점
초반엔 콧속이 건조하고 막힌 느낌이 들어서 자는 것도 불편했어요.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잡는 게 중요한 게, 욕심내서 높이면 어색하거나 구축 올 수도 있다고 해서 디자인 고를 때 정말 신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