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악골 측면부위의 피하지방을 3차원적으로 제거하는 수술 방법입니다.
문제가 되는 지방을 직접 밖으로 제거하는 방법으로써 최근에는 쁘띠 미니지방흡입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흡입과정에서 턱 주위의 중요한 신경들이 손상될 수 있어서 과도한 지방흡입은 부작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일 시작하고 살이 엄청 찌면서 90키로 근처까지 갔다가 퇴사하고 쉬면서 더 찌게 되었어요. 분명 운동은 하는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어 다이어트가 쉽지 않았습니다. 거기에 비염이 굉장히 심해서 평소 잘때 호흡이 어려웠는데 살이 찌다보니 잘 때 목이 눌려서 불편한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수술을 결정하게 됐었는데 하고나니 확실히 잘 때 목이 편안한게 느껴졌습니다.
심하게 다이어트 및 운동을 한 건 아니어서 완전히 이중턱이나 동그란 얼굴이 사라진 건 아니지만 본래 목적은 달성한 거여서 좋아요.
단점
수술 후 모낭염 같은 게 나서 좀 힘들었고, 뭉친 게 있었는데 수술 후 관리 몇번 가고, 1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나면서 거의 사라졌습니다.
입술필러 못지않게 만족하는 수술입니다
이 수술하고나서 짧은 목이 덜 짧아보이고 앞에서 볼때나 옆에서 볼때나 깔끔합니다
특히 아래를 볼 때 옆모습 신경안써도 되고요 캡모자가 잘 어울리게 됩니다
몸은 날씬한데 턱살때문에 둔해보이는게 스트레스다하면 적극 추천입니다!!(몸무게는 똑같은데 다이어트한 것처럼 보임)
얼굴 6종 지흡했음. 너무너무 만족, 저체중인데도 얼굴에만 살 많아서 했는데 살때문에 페이스라인 울퉁불퉁한 사람들은 얼굴형 많이 보완됨 단점은 앞볼 없으면 약간 살쳐짐 생기긴 함. 근데 이건 그냥 내가 피부 탄력 없어서 그럼.. 젊을때 하는 수술 아니다 하지만 이거는 젊을때 하는 거 추천 22살에 했는데 5년지난 지금까지 유지 잘됨 바이오본드 관리만 잘하면..
이 수술을 왜 이제야 했는지 모르겠음 이중턱 때문에 항상 하관에 시선이 가고 하관이 무거워 보이는게 너무 스트레스엮음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 다 조금씩 해봤지만 일시적일 뿐 효과 하나도 없었음 살을 빼도 이중턱은 그대로였음 그치만 지금은 사진찍을 때나 웃을 때 신경이 하나도 안 쓰임!!! 리프팅레이저할 돈 버리지말고 지흡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