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때문에 모자도 안 쓰고 폴라티도 안 입고 다닐 정도로 광대뼈 돌출이 심했음 다른 애들 수능 끝나고 쌍수하고 싶다고 할때 윤곽하고 싶다고 했으니 말 다 함
수술하고 정말 계란형 얼굴이 됨 옆광대 그게 뭐죠? 45도 광대는 보기 좋게 남은 정도였는데 젖살 빠지니까 더 튀어나와 보여서 지방이식 생각중
단점
처짐 미친듯이 흘러내림 20살 말에 했고 햇수로 5년하고 한달이 막 지났는데 리프팅 끊임없이 해야함 또래보다 5년 빨리 늙는거 감안해야함 20대니까 5년이지 30대 되면?ㅋㅋㅋㅋㅋ성예사에 한곳만 치면 덜 처질까? 피부 얆으면 처질까? 조금만 쳐도 처질까? 이런글 많이 보이는데 갠적으로 의미없다고 생각ㅋㅋ
윤곽은 이 얼굴뼈로 평생을 사느니 리프팅에 몇천 태우는 한이 있더라도 얼굴뼈를 깎고 싶은 사람만 하는걸 추천함
이중턱 불독살 너무 심해져서 인모드 몇번을 했는지 셀 수 없고 수술하고 얼굴라인 매끄러운것도 얼마 못 갔음 시간을 되돌려서 과거로 갈 수 있다면 광대만 칠듯
어마어마하게 큰 얼굴에대한 콤플렉스가 너무 심해 선택지가 없었어요.
솔직히 작아진거같긴합니다.
옆광대, 턱 라인이 줄어드니 확실히 면적이 줄어든 느낌이고 라인도 부드러워지긴했습니다. 광대랑 턱은 만족해요
단점
앞턱은 굳이 하지않았어야했는데 한걸 뼈저리게후회해요. 그 전이 더 이뻤던거같고 어린맘에 무조건적인 면적을 줄여야한다고생각해 제고집대로 한게 커요 . 앞턱이 좀 있어야 덜 넙대대해보이는데 앞턱을 너무 줄여놓아 앞에서는 뾰족하고 작고 옆에선 3자로 울퉁불퉁한 라인이있어 속상해요 재건도 알아보고 하는데 부작용이 두려워요. 수술후 바로 이중턱도 생겼습니다.
저는 남자이구요
기본적으로 광대랑 턱에 살짝 윤곽이 있는 타입이었습니다.
지금은 코도 했지만 기존에 콧대가 있는 타입이어서 윤곽을 하고나니 콧대가 더 살아나고 이목구비가 또렷해진 기분이 듭니다.
주변에서 제일 많은 말을 들었던건 인상이 좋아졌다 or 처음보는 분들이 인상이 좋다 라는 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조금 더 둥글어지면서 좋은 인상으로 변한듯 합니다.
여자들이 가슴수술 만족도가 100점이라고 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120점입니다.
그리고 살쳐짐의 경우에는 집도의의 스킬에 따라 좀 많이 차이가 나는거 같구요. 본인의 살성이나 노화정도에 따라서도 차이가 날듯합니다.
29살에 윤곽을 해서 현재 36살인데 큰 쳐짐이 없이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만 부피를 줄이는 수술이다보니 나머지 뼈가 줄어든만큼 피부가 어디론가로 쏠렸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중턱이 살짝은 생겼구요 팔자쪽에도 미세하게 주름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큰 티는 안나고 솔직히 노화에 의해서 이렇게 된건지 수술 때문인지 헷가리는 부분이 있습니다(판단 불가라고 보시면 됌)
하지만 이 모든걸 상회할 정도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단점
1.생각보다 붓기가 좀 있습니다.(3주정도 지나고 회사를 출근했는데 얼굴에 뭐 맞았냐고 부었다고 들음)
2.구렛나룻쪽 흉터가 생길텐데 남자분들은 가리기가 좀 애매해서 곤란합니다.
3.뼈를 너무 많이 조정할 시에 부피가 줄어든 만큼 남는 살에대해서 생각을 고려해야함(꾸준한 다이어트 및 탄련관리필수)
4.입벌리기 또는 씹는 근육 회복이 두세달은 걸리기 때문에 식사시 거슬림 발생 및 타인의 시선을 생각해야함
5.약간의 살쳐짐이 발생하였으나(보기싫은정도는 아님, 어디가서 잘생겼단 소리는 아직 많이 들음) 수술후 7년이 지나 30대 후반을 바라보는 시점이라 이것이 노화에 의해서인지 수술 때문인지 파악할 수 없음
6.금액대가 비싼편
사각턱하면서 그 뼈로 앞턱수술했어요. 일단 턱선 라인 자체가 바뀝니다. 턱이 이만큼 얄쌍해졌으면 좋겠다는 고민은 이제 완전히 없어요. 이건 수술로만 가능하다는 것 아실 거예요. 보톡스나 경락, 시술로는 이렇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못 알아채더라구요.
단점
턱수술할 때 입안 절개하는데 5년지난 지금도 녹는실이 안 녹은 것 같아요ㅋㅋ딱히 신경은 안쓰여서 그냥 살고 있습니다. 치과진료받을 때 앞턱은 고정핀때문에 티가 나거나, 가아끔 이유없이 앞턱이 약간 시린 느낌이 들어요. 또래보다 팔자패이고 볼살이 좀 빠진 것 같은데 이것도 부작용인지는 모르겠어요. 관리를 좀 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