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주름도 깊고 심했음 사람들이 나보고 사시라고 할정도. 원래 사시아님. 몽고심하고 미간멀어서...그런듯.
당시 지방에서 하고 흉살잡혀서 두세달정도 트리암맞고다님... 그래도 사람다워져서 좋아했는데 서울에 코하러갔다가 재수술 추천받아서 함ㅋ
의느님으로 섬기고 개원하신 병원도 상담받으러 갈정도... 난 그 이후 내 눈이 정말 예쁘단걸 앎. 예쁘단 소리도 들음.
흉터없고 자연스럽게 잘해주심ㅎㅎㅎ
단점
미간이 먼사람이 앞트임을 할경우 몽고가 깊어야 성공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눈사이가 멀수가있다.
몽고 자르는건 한계치가 있음.
하지만 한계치 있게 수술하는게 맞다고 봄.
한계를 넘어 수술할경우 주변에 빨간살 보이거나 복원수술하는사람도 꽤 봄.
한번 자르면 가져다 붙히기 어려워.
흉살주의<<<<의사실력, 실종류에따라 생김...
눈쪽은 흉살 안생기는게 맞는거야 원래;
무쌍에 답도 없는 꼬막눈+올라간 눈이어서 인상도 사나웠는데 앞트임이랑 자연유착 같이 하니까 다시 태어났어요 인상도 순해짐.. 붓기가 덜하다고는 하지만 저는 잔붓기 다 빠진거 하면 6개월-1년 걸림요 ㅜㅜ 수술한지 7년 됐는데 안 풀리고 잘 유지 중이에요~ 앞트임은 시간 지나니까 자연스럽게 아물었음! 그리고 뒷밑트보다 앞트임이 제일 안전할 거 같아요
앞트임 하면 눈이 확 트여보이긴 함 확실히 눈이 시원해보임 쌍수하면서 같이 했는데 눈 커지는데 쌍커풀 효과도 있겠지만 앞트임도 단단히 한 몫한듯 근데 너무 많이 째면 티 많이 나고 흉질수도 있음 갈고리 모양같이 부작용도 있을수 있으니 본인 눈모양에 맞게 잘 알아보고 해야함
눈이확실히 시원해보이고 커짐. 14년? 전쯤 했는데 당시 유행하는 스타일로 안하고 앞꼬리 뾰족하게 뽑았었음. 당시 앞꼬리 둥글게 트임하고 싶었었는데 지금 보니 그렇게 유행하는 스타일로 안하길 잘했음. 쌍수를 한다면 앞트임 꼭추천! 눈 중에서 앞트임이 제일 맘에들었음!
단점
수술후 흉터가 5년동안 있었음.10년 지나니까 안한것처럼 자연스럽고 마음에 듬. 사실상 나에게는 단점아 없음.. 흉터만 몇년 지속되어서 레이져 칭료받고 시간 지나니까 완전 자연스럽게 확장되보임. 대신 진짜 앞트임 흉터 없고 앞꼬리 라인 잘하는곳에서 해야함.!! 단순한 수술은 아닌것같음. 인상에 큰변화를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