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트임 하니까 눈이 훨씬 더 커져서 좋긴 함.
다만 앞트임하면 흉터 위험이 너무 큼 ㅜㅜ
특히 갈고리 모양 흉터... 이것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고 현재는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필러로 채워서 스트레스 좀 덜한데, 그 전까지 스트레스가 심했음
-그리고 안구건조증을 야기하는듯.. ㅜ
눈이 가로로 많이 길어져요 ㅎㅎ 쌍수까지 병행하니까 훨씬 더 자연스럽고 커진 느낌이 듭니다. 뒷트임도 할까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그친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전 흉터가 좀 남았어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유심히 보면 보이는 정도? 잘 생각해서 결정하세요..!
오른쪽 눈만 윗앞트임 살짝 진행했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저는 오른쪽 눈만 앞윗쪽이 살에 막혀있어 사진을 찍으면 늘 오른쪽 눈만 사납게 삼백안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실제로도 그래보였구요. 이 부분이 너무너무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앞트임으로 정말 많이 개선했습니다. 이게 앞트임으로 해결이 될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정말..만족합니다. 누호가 보이고 눈사이가 가까워지는 것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때문에 트임은 절대 안하고 싶었지만 가는 병원마다 트임을 추천해줘서 하게 되었는데 정말정말정말 만족합니다. 저는 수술 후 갈고리 모양도 안 왔고 몽고주름도 안 생겼고 누호가 지나치게 많이 보이는 것도 아니라 정말 만족합니다. 수술이 잘 되어서 거울만 보면 저도 어디가 앞트임 한건지 헷갈리고 말 안 하면 트임은 아~무도 모르는데 저는 정말 만족합니다! 가격은 앞트임 단일로 하면 병원마다 다르지만 50~150만원 선이었고, 부가세 포함하면 이래저래 100만원이 가장 일반적이었습니다.
단점
원래도 눈밑 지방재배치도 고려할 정도로 지방과 그로인한 반원 모양의 선이 살짝 있었는데, 트임을 하면서 눈앞이 길어지면서 튀어나온 눈밑 지방과 선이 연결된 듯한 느낌이 들면서 조금 더 부각이 됩니다. 다만 수술 자체의 단점이라기보다는 저처럼 눈밑 지방이 꽤 있던 사람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근데 화장하면 티 안 나고 저도 거울로 유심히 보면 티나는 정도입니다.
다만 꼭 필요에 의한 분만, 의사 실력을 잘 알아보고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트임 자체가 잘 되었더라도 욕심에 의해 했을 경우 굉장히 어색하고 이상해지며, 의사 실력이 안 좋을 경우 과도한 누호 노출, 눈앞 갈고리 모양, 몽고주름 발생 등의 부작용이 있습니다. 후기를 많이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