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슴을 펼 수 있다
2. 허리를 펼 수 있다
3. 목을 바르게 펼 수 있다
4. 흰티 검은티 상관없이 모든 티를 자신감 있게 입을 수 있다
5. 옷에 제한이없다
6. 자신감이 살아난다
7. 몸이 괜시리 좋아보인다.
8. 여름이 기대된다
9. 크로스백 가능하다
10. 그냥 제발 해라
초고도소아비만이였고, 20년넘게 여유증으로 시달리다가 2달차인데 정말 너무 만족하면서 살고있습니다.
실비혜택으로 280정도 상환받았습니다
오래전부터 컴플렉스였습니다. 여름에도 티 두 겹 받쳐입어야 되는 거 공감하실 거에요. 2단계여서 실비청구가능해서 작성한 가격에서 70% 환급받았구요. 유선(?)보다 지방이 많은 형태라 더 가시적인 효과가 큰 것 같습니다. 더불어 함몰유두도 있었는데 여유증 수술하고 나서 함몰유두는 자연스레 해결됐네요. 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출근해서 일상생활했습니다.
단점
압박복 착용이 조금 불편할 수 있으나 겨울에 수술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않았습니다. 압박복 제작 10만원인가 주고 했는데 붓기가 빠지면서 사이즈 줄이러 직접 가야하는데 시간도 안나고 귀찮아서 쿠팡에서 파는 남성 코르셋(?) 두 개 사서 번갈아 입었습니다. (오히려 이게 더 저렴하고 압박도 잘되고 편했습니다.)
성인 건장한 남성인데 어렸을때 부터 유독 가슴쪽에만 살이 잘 붙더라구요.
그래서 군대에서 운동을 엄청 해봤는데도 젖꼭지 쪽이 힘없이 튀어나와서 정말 옷태도 안나고 그랬는데
수술후엔 가슴 특히 젖꼭지가 딱 몸에 1자로 붙어있어서
걸어다닐때도 허리 가슴 쫙피고 다닐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현재 수술후 5년이 지나고 있는데
살이 붙는거와 무관하게 어느정도 씩 다시 가슴이 나오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전 가슴이 콤플렉스인 남자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얇은니트나 달라붙는 옷 입을때 가슴튀어나오는거 신경 안써도 됨. 맨날 어깨 앞으로 구부정하게 다녔는데, 이제 가슴 당당히 내밀고 다닐 수 있음. 반팔에 크로스백 메어도 슴로스백 안되어서 너무 편안함. 걍 옷입을때 정신적 스트레스가 없어짐. 핏도 너무 만족함. 심지어 실비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