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 확실히 서니까 세련됨
일단 나는 콧망울 쪽 피부가 좀 두꺼운 복코였음 근데 콧대가 올라가니까 시각적으로 코끝이 부곽이 안되니 비율적으론 ㄱㅊ았지만 복코가 해결 되진 않았음 한계가 있긴함 그래서 복코 수술 알아보시는 분들은 욕심 부리지 말고 딱 자기 얼굴에 조화롭게 하는게 좋은 듯 ㅇㅇ 내 개인적 생각임
단점
불편하고 통증있어서 제거 수술 했음
ㄹㅇ 빼보니 4.5mm 정도 사용한다 했었는데 빼고 보키 6.5mm 정도 그러니까 아프지..
그러니 막 대형병원 이라고 덥석 가지말고 ...
본인부터 내가 개선 되고 싶은 부위가 어딘지 잘 파악하고 가는게 좋을 듯!
이게 포인트인거 같음 코성형을 변화 보다는 개선의 방향으로 보는게 좋음 그게 건강하게 성형술을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음!
코가 낮고 퍼져 보이는 게 늘 콤플렉스였는데, 수술하고 확실히 얼굴 이미지가 달라졌어요. 콧대가 살아나니까 옆모습도 예뻐 보이고 사진 찍을 때마다 자신감이 생겨요. 처음엔 붓기랑 멍이 심해서 놀랐는데 2~3주 지나니까 많이 빠지더라고요. 다만 코끝이 너무 높거나 뾰족하면 어색할 수 있다고 해서 자연스럽게 라인 잡았어요. 지금은 정말 만족하지만, 붓기 기간 동안은 마스크 없었으면 버티기 힘들었을지도… 재수술 각오해야 한다는 말 들었는데, 저는 다행히 첫 수술이 잘 맞았어요!
단점
초반엔 콧속이 건조하고 막힌 느낌이 들어서 자는 것도 불편했어요.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잡는 게 중요한 게, 욕심내서 높이면 어색하거나 구축 올 수도 있다고 해서 디자인 고를 때 정말 신중했어요.
원래 너무 낮은 코라 컴플랙스가 심해서 수술 결심했고 12년 정도나 경과했음
무조건 자연스러운걸 추구해서 수술 전에 엄청나게 강조했고, 코수술 한 사람들도 한지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됐음 (실리콘 자체가 많이 얇지않고 욕심부리지않고 이마라인이나 전체적인 얼굴 밸런스랑 맞춰서 그런것 같음)
단점
당연히 작은 압박에도 신경이 몹시 쓰이고 코쪽 트러블이 생기면 건들기가 아직도 무서움
없던 만성비염이 생기긴 했는데 불편할정돈 아님
첫수때 뭣도 모르고 지방에 좀 싸게 해준다는 병원 가서 했는데 다행히 미감은 좋은 분이라 코모양은 대박이 났는데 수술 스킬이 없으신건지 나만 보이는 부작용들이..ㅜㅜ 콧구멍 짝짝이, 코 기둥 틀어짐.. 코수술은 무조건 재수 깔고 간다고는 하지만 첫수때 다들 정말정말정말 신중하길…
첫 번째 코수술입니다. 일단 낮은 코가 너무 컴플렉스여서 했는데 사진도 안들고 가고 고윤정깔로 알아서 해주세요 한게 좀 후회됨. 나는 수술후 코 모양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부모님을 비롯한 지인들이 너무 오똑하다고 그러니까 자꾸 신경쓰여서 재수술도 고민중ㅜㅜ 콧대 시작 라인을 꼭 고려하세용! 6개월 째고 부작용은 아직 없습니다.
단점
회복기간 일주일 동안 너무 힘들었음. 입으로 숨쉬어야 해서 립밤 가습기 필수ㅜㅜ 겨울에 하세요! 코 붓기가 너무 천천히 빠져서 코붕이라고 사람들이 엄청 놀림.
코가 많이 낮은 편이였는데 확 높아져서 좋음.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나는 수술하고 큰 아픔이나 큰 붓기 멍이 별로 없었음..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거나 나는 코가 낮아서 수술한게 티가 났으면 좋겠다라고 하는사람한테 추천함..
단점
지금 수술한지 8년되었는데 점점 모양이 빠뀜.. 이게 제일 스트레스.. 코끝은 무너져서 모양이 너무 안이뻐지고 콧대는 내가 원래 콧대가 너무 낮았어서 그런지 실리콘을 무리하게 써서 콧대가 살짝 휘고 자주 이물감이 있음.. 그래서 그냥 원래코로 돌아가거나 다 제거하고 싶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