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쁘띠/레이저 후기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
[리프팅]

조금 민망했던 첫 인모드 후기

붥뷁 2024-03-03 (일) 04:40 1개월전 1068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스템케이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성정화 대표의사
비용
11 만원
경과일
365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성인 되고 처음 피부과에 발 들인 뒤로 여기저기 야금야금 조금씩.. 손보고 있는 사람입니당 (치료 목적이 아닌 미용 목적으로는 처음이에요ㅎㅎ)

저는 원래도 볼살이 없는 편이었는데 젖살이 빠지면서 옆볼이 완전히 푹 들어갔어요....ㅠㅠ

그냥저냥 흐린 눈 하고 대충 살다가 최근 유독 스트레스 받아서 결국 옆볼 필러를 하기로 마음 먹고...!

필러 넣기 전에 광대 쪽 라인을 먼저 조금이라도 정리해보고자 여x티켓으로 부분 인모드 시술가능한 곳 열심히 서치해서 병원 예약했습니다!
(필러 이후에 리프팅 레이저 시술하면 넣었던 필러가 녹을 수 있다고 해서요!)

서치해보니 이 병원이 인모드 리프팅 후기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하고, 후기에도 꼼꼼하게 잘해준다는 말이 많길래 바로 예약해서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이런 리프팅 시술은 처음이라 너무 떨리더라고요 (부모님 없이 혼자 피부과 방문한 것도 처음...)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민망 머쓱해지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ㅠ

일단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이 너무너무 친절하지 않다고 느꼈어요...ㅎ
딱! 문 열고 들어서자마자 결제 쿠폰 몇 개 하고 오셨어요? 하고 물으시더라고요...!

뭐 예약을 했냐거나 이름을 물어보는 게 아니라 대뜸 결제 했다는 질문이 당황스러웠지만..

병원 방문 전에 제 나름대로 여러 후기 보면서 배웠던 지식을 떠올리며 결제는 상담 후에..!라는 생각으로
>>아직 결제 전이고 정확히 어디 부분 시술 진행할 건지 의사 선생님 뵙고 상담 먼저 하고 결정하고 싶다<<고 차분히 말씀드렸는데요...!

세상에나 그냥 빨리 결제 먼저 하라고 말씀 하시더라고요..?ㅠㅠㅜ (말투가 진짜 무서웠어요..그냥 대놓고 불친절한 말투ㅠㅜ)

그래도 의사 선생님과 상담하기도 전에, 어디를 시술할 건지 정하지도 못한 채로 결제부터 하는 게 맞나..?
이건 아니다 싶어서 상담 후에 결제하고 싶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안쪽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렸는데요..

잠시 뒤에 또 직원분이 소리를 치시더라고요... "ㅇㅇㅇ님 그냥 티켓 먼저 결제하세요~!!" 이렇게요 ㅠㅠ

시선이 집중되니까 대문자 I인 저는 잘못한 것도 없는데 괜히 낯 뜨거워지고 민망민망..ㅠㅜ 저한테 왜 이러세요..

가까이 와서 말씀하시는 것도 아니고 얼굴 보이지도 않는 곳에서 크게 소리쳐서 전달하는 게...맞나요..? 당황스러워서 멘탈이 와르르 흔들렸지만..!

여기는 원래 상담 전에 먼저 결제하는 게 룰인가..? 후기 보면 그런 건 아닌 거 같은데 혹시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 하고 머릿속으로는 오만가지 생각을 하며...

결국 일단 시키는 대로 결제를 했습니다. (소리치시니까 괜히 뭔가 잘못한 거 같고 혼나는 거 같아서 기죽었어요.. 그냥 빨리 이 상황을 끝내고 싶은 맘..ㅠㅜ)

저는 인모드 시술이 처음이기도 하고, 막연하게 옆광대 부위를 시술하고 싶다는 생각은 미리 하고 왔지만, 정확한 시술 부위는 시술하시는 의사 선생님하고 상담하면서 옆광대 + 앞광대나 앞볼 부분까지 들어갈지 어떨지 결정하고 싶었거든요...ㅜ

1부위당 시술 가격이 측정되는 곳이라 상담 후에 몇 군데를 들어갈지 결정하고 결제를...하고 싶었는데...(당연히 이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결제 먼저 하라고 소리치시는 직원분의 성화에 못 이겨........ 일단 처음 생각했던 옆광대 부분만 쫓기듯 결제했습니다..

결제 이후에도 세안실까지 제대로 안내도 안 해주시고 혼자 덩그러니... (자가 세안이었어요!)

제가 이런 미용 목적의 리프팅 시술은 처음이지만 고등학생 때 여드름 치료로 부모님 따라 여기저기 피부과를 많이 다녔었는데... 보통은 이쪽으로 오세요~라던가 짐은 어디에 두세요~ 라던가 말씀해주시지 않나요..? (아닌가요..?)

그냥 자가 세안하시면 돼요~ 하고는 별다른 안내 없이 어디론가 사라지셔서 눈치껏 가져온 가방하고 옷은 대충 대기 의자에 던져두고 혼자 세안실 찾아서 씩씩하게 세안하고 나왔습니다...!

결제하고, 세안하고 나서야 잠깐 의사 선생님 뵙고 짧게 상담 후 바로 시술 들어갔는데요! 의사 선생님은 불친절하고 그런 건 없었고 그냥 시크? 하셨습니다 ㅎㅎ
(상담은 앞에서 겪은 일들로 이미 기가 팍 죽은 상태라 의사 선생님이 얼굴 보시곤 옆광대 하면 되겠네 하셔서 그냥 네..네.. 대답만 하고 끝났어요! 처음에 광대랑 같이 할까 말까 혼자 고민했던 다른 추가 부위들은 그냥 일부러 말씀 안 드렸습니다)

시술은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전혀! 하나도 아프지 않았어요! 그냥 따~듯한 느낌이었고,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는 최대 세기인데 제가 아픈 걸 잘 참는다고 하셨어요(예..? 제가...요..?)

제가 아픈 걸 잘 참는 건 아닌 거 같고... 그냥 진짜 안 아팠기 때문에.. 고통 1도 없이 아주 편안하게 누워있다 일어났습니다. ㅎㅎ

아쉬웠던 점은 광대 부위가 아무래도 뼈가 있다 보니? 음압이 제대로 안 걸려서 바람이 계속 샜다는 거.. 귓가에 누가 비트 준 것 마냥 계속 푸슉피슉파슉 바람 새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ㅠ

이렇게 음압이 제대로 안 걸리면 에너지 전달이 잘.. 안 되는 거 아닌가요..? 조곰 슬펐지만 그래도 바람 새면 같은 부위 다시 잡아서 쏴주셨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시술은 빠르게 잘 끝났고, 끝나고 보니 시술 중 전혀 아프지 않았던 것과는 관계없이 양쪽 광대에 스탬프 팡팡 찍은 것처럼 붉은 멍이 들어있었습니다!

이 멍은 시술 당일보다 다음날이 제일 그로테스크 하고(멍이 검고 붉고 얼룩덜룩하게 들어서 거울 보기가 좀 무섭더라구요..ㅎ) 3일까지는 화장으로도 안 가려져요...!ㅜ
멍은 한 열흘은 지나야 완전히 사라졌던 것 같아요

처음에 인모드는 최소 3회 정도는 해야 효과를 본다고 해서 광대 한 부위/ 3회 결제를 했는데 이후에 총 3회까지 다 받아본 결과!

눈에 띄는 변화는 못 느꼈습니다!ㅠㅠ!!

사실 1회차 때 당황스러운 부분이 많았어서(직원분 불친절이나 상담 없이 결제부터 하는 등..) 1회차까지만 받고 끝내고 싶었는데...

예.. 겨우 직원분이 소리친 거에 놀라서 쭈글쭈글 아무 말도 못하고 냅다 결제부터 지르는 제가 어떻게 환불을 요구하겠습니까 ㅜㅜ 기 눌려서 아무 말도 못 하겠더라구요ㅠ

결국 어쩔 수 없이 처음 결제한 대로 꾸역꾸역 3회까지 다 받았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제 자신이 참 바보 같네여..ㅎ 차라리 1회만 먼저 결제할 것을ㅠ (지금은 또 혼자 여기저기 다녀보며 조금 성장했습니다 ㅎㅎ)

광대 부위가 특히 큰 효과 보기 힘든 부위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의사 선생님이 상담 때 제 얼굴 보시곤 그래도 광대 부위 시술 하면 라인 정리는 되겠다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조금 기대했거든요. 하지만 역시나 첫 시술에 너무 과한 기대였다는..^^

그냥 얼굴에 멍 세 번 들었다 빠진 사람 됐어욥..

혹시나 광대 부분 인모드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제 글을 보신다면 광대 부위는 정말 정말 효과가 미미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실망하지 마세요! 이 인모드를 얼굴 전체에 시술 받으면 얼굴 라인 정말 확실히 달라집니다..!

제가 이후에 다른 병원에서 인모드+포마로 얼굴 전체 시술받고 신세계를 맛봤거든요..
(인모드 하시면 꼭 얼굴 전체 + 포마까지 받는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 광대만 부분적으로 시술하고 효과 없어서 실망했다가 얼굴 전체 + 포마까지 하고 효과 봤다는 후기 보고서 속는 셈 치고 얼굴 전체 부위 포마까지 함께 받았는데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이후에 받은 인모드 시술에 대한 후기는 또 시간 나면 작성해볼게요~

사실 이 글을 시술 당일 집에 오자마자 바로 썼었는데 임시 저장만 해두고 지금에서야 올리네요 ㅎㅎ!

혹시나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그때의 기억을 최대한 되살려서 답변드리겠습니다!
Translating

1,587,167
2,278,37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6건
부자에너지 2024-03-03 (일) 17:42 1개월전 신고 주소
인모드 멍이 엄청 드는데 비해 효과는 오래 안가더라구
     
     
붥뷁 작성자 2024-03-04 (월) 06:52 1개월전 신고 주소
맞죠ㅠ 역시나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 시술..
킬터 2024-03-05 (화) 20:48 1개월전 신고 주소
나도 오늘 인모드 하고왔음 나는 만족..
만둣 2024-03-08 (금) 16:26 1개월전 신고 주소
얼굴전체 받아보고 싶당
안녕하새우 2024-03-08 (금) 19:40 1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qksk0926 2024-03-08 (금) 21:48 1개월전 신고 주소
통증이랑 멍 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거 같아요 ㅜㅜ
hi
이전글  다음글  검색목록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