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인해 눈밑에 피멍은 계속달고 살면서
대인기피증이 생겨 일집일집하며 살았어요.
근데 긴띠는 절대안없어졌지만 스테로이드주사맞고 왼쪽에 큰덩어리가 있었는데 그건 작아졌어요.
예를 들면 비유하자면 풍선이있었는데 그 풍선이터졌지만 그 풍선뭉치는 남아있는느낌정도랄까.
없어진건아니였어요~!
강창민원장님께서는 첫상담때 수술은 바로 추천안하시고 소량 스테로이드주사로 줄여서 없어지거나 줄어들면 지방재배치로도 미관상 좋아질수있다고 더 지켜보자고하셨습니다.
하지만 계속된 시술로 몸도 마음도 많이지쳐갔습니다..시간이 지나 차도도 보이지않고 도저히 버틸수가없어 두번째 상담을 갔습니다. 그날은 초음파도 했습니다.
초음파상으로 명백히 결절들이 보여 수술결정을하고날짜를 잡고 다시 집으로~!
수술하는날 지방러라 새벽5시반차를타고
서울행ㅋㅋㅋ9시반에도착해서 10시전에
병원도착~~!
사진부터 찍고 환복하고 주의사항 및 동의서작성.
원장님 디자인하시고 다시 디자인사진찍기.
엄청긴장해 있는데 원장님께서 재치있는 농담과 호탕한 웃음으로 긴장이 조금이나마 풀림ㅠㅠ
가희실장님이 중간중간 상담실 들어와서 이런저런얘기해주셔서 넘 김사했어요ㅜㅜ핵친절..갬동..
11시이전에 수술방에 들어가자마자 갑자기 서러움과 무서움이 밀려오면서 눈물이 날꺼같았음ㅠㅠ
수술방 선생님께서 눈밑이라 우시면 더더붓고 더더 오래갈꺼라고 눈물힘껏참아보실게요~!하는말씀에 또 한번 눈물꾹참기ㅋㅋㅋㅋ
이제 잠드실꺼에요..하는데..30초가 지나도 괜찮길래 선생님 잠이안와요..먈하고 3..2..1..ko
자고일어나서 몽롱한상태로 회복실이동~!
선생님께 부탁한 이물질제거 사진보니..내가 생각하고만져졌던 오른쪽1덩어리, 왼쪽3덩어리가 아닌
오른쪽1덩어리, 왼쪽5덩어리나 잇엇음...
그리고 결막열자마자 양쪽 다 흘러내리는거있어서
그거는 씻어냈다고했음~!
병원에서부터 피눈물이나고 눈이 시려웠음
피눈물 결막부음 미리 고지 받은사항~!
집에가는버스안에서 오른쪽눈이 안감기는거 같아서보호자한테 물어보니 덜감기는현상 있었음~!
가희실장님께서 얼음찜질 강조하셔서 새벽에도 계속 얼음찜질 바꿔가면서 계속햇음.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하니 한쪽눈 덜감기는 현상 없어짐~~!
미간이 부어 아바타쪽이 따로없음..
남의편도 못생겼다고 깔깔 넘어감..
결막들림현상은 오른쪽은 괜찮아지고 왼쪽은 아직들림현상 있음~!
다른후기들보면 걷기가 붓기에 도움이된다기에 걸을예정~~!
저도 눈밑이물질제거 후기가 없어 답답한 나날들을 생각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올립니다~!
저도 이곳저곳에서 발품도 많이팔고 다른분들께 많은도움을받았습니다. 블랙리스트병원은 제외하고 상담도 갔다올수 있었구요. 회복하려면 아직 한참 남았지만...좋은후기 들려드릴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