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OTT찾아삼만리

노이즈
Noise · 2025
평점 2.7 · 3건
시끄러워 죽겠어요 못 살겠네 죽이고 싶다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주영(이선빈)과 주희(한수아) 자매 어느 날부터 아파트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정체불명의 층간소음에 시달린다. 그러던 중 동생 주희와 연락이 끊기자 불안에 휩싸인 주영은 급히 지방 공장에서 집으로 돌아오고, 주희의 남자친구 기훈(김민석)과 함께 실종된 동생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한편, 자매와 마찬가지로 층간소음에 시달리던 아랫집 남자(류경수)는 그 소음의 근원이 윗집 자매에게 있다고 생각해 살인 협박을 하게 되는데….
분류
영화
장르
스릴러
공포(호러)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25-06-25
러닝타임
93 분
감독
출연진
이선빈
(주영)
김민석
(기훈)
한수아
(주희)
류경수
(윤재)
이미지 2
노이즈 스틸컷
노이즈 스틸컷
오****
별점 평가
3.0
한국인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층간소음을 주제로 한 공포영화라 나름 신선했음. 물론 현실적인 존재 뿐만 아니라 귀신?같은 존재도 나옴. 그리고 사운드에 힘을 많이 준것같음. 나쁘진않지만 좋지도않은 영화임.
끼****
별점 평가
2.0
개연성이 뒤로 갈수록 너무 떨어져서 별로 안무서웠음… 빙의에 살인마에… 그냥 무서울만한 요소는 다 때려박은 느낌? 그래서 시너지가 나는 게 아니라 오히려 상충돼서 안무서움. 그리고 뒤에 반전도 약간 뻔함. 김민석은 잘생김.ㅎ
ㄱ****
별점 평가
3.0
층간소음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충분히 몰입하면서 볼듯. 그런데 소재가 층간소음이라 사람끼리의 싸움, 사람에게서 느껴지는 공포 등 그런 현실적인 공포를 기대할 수도 있는데, 그런 쪽은 아니고 귀신이 개입하는거라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갈릴듯.
평가 별점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150 글자 이상 / 현재 0 글자 작성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